그냥 다이아5에서 즐겜하는 유전데 일겜에서 한두판 해보니깐 재밋어서 그냥 형님들도 일겜에서 한두판 해보시라고
공략 작성합니다.
적도 다이아 2티어 오공이었는데 그냥 할만해요 일겜해서 즐겜할떄 해보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체력 +8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72
- 주문력+27.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렇게 찍어주시면 됩니다
착취쉔만 공략에 있던데 이렇게 찍은후 2랩때 e평q 하면 딜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q짤로 딜좀넣다가 적피가 반피 좀 아래로 남았을떄 e 점멸 로 확들가서 평q 점화 로 킬각잡기가 쉽습니다. 한판 해보시면 알아요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천둥군주 쿨이랑 초반 도발쿨이랑 비슷해서
e평q후 빠지기 반복만해도 적 아파 죽습니다.
스킬은 qeqe 번갈아주면서 찍구요 w는 찍지 맙시다 다른거 쿨+딜 올려주는게 더좋아요
탬은 트포 구인수 스태락 거드라 순으로 가주시고 신발은 쿨감신 신어주시고 막탬으론
ad가 썌면 망자 ap가 썌면 밴시 내가 케리하는 상황이고 피흡이 필요하면 총검 가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