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천둥 버프로 과감히 전쟁광의 환희를 버리고 천둥을 택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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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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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1렙에 e로 미니언 타고 e평을 반복하다가 2렙때 q를 찍고서는
eq로 상대에게 근접한 미니언을 타서 q를 맞추는 식으로 딜교
천둥군주는 세 번째 공격에 터지는데, 야스오의 e와 r은 공격에 포함이 되지 않으므로.
세 번째 에어본을 포함한 q를 날리기전에 천둥군주를 터뜨리기 보다는 아껴뒀다가
q(평)re평평.. 이런 식으로 활용을 하길 바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갱을 제외하고 승패가 결정됨.
그리고 선 2렙을 찍으면 절대적으로 유리하므로,
2번째 웨이브때 미니언 한개를 집중적으로 먹어서
선렙을 되도록 찍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 때를 제외하면 라인전은 그냥 이깁니다.
그 중에 w만이라도 씹힌다면 탈론은 그냥 이깁니다.
웬만하면 딜로 질일이 없으므로 q는 e로 피하고,
매혹을 쓸 때 까지 장막을 아껴두자.
(그러지 않으면 킬각은 나오지 않는다.)
그리고 궁으로 도주가 쉬우니 킬각일때 괜히 eq로 잡겠다고 하다니 오히려 놓칠수도 있다.
1~2렙때 압도해 놓아야 함.
정글과 미아를 잘 확인하고 e로 들어갈 것.
한타 때 누킹 야스오는 후진입이 바람직하니 진입각을 봤다가
원딜 혹은 주 딜러를 1인궁이라도 좋으니 암살하면 됨.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한명만 짤려도 승패가 결정되니 누킹용 야스오가 빛나는 타임, 핑와를 깔고 부쉬에 숨어있다가 누구든 짜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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