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카르마 ㄱㄱ
죽지도 않고 딜은 준수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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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방어+3.00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력+8.01
룬은 마관 - 성체 - 성마저 - 주문력 이 가장 좋다.
초반엔 q로 짤짤 + 맞다이 x 로 사리삼
렙 8부턴 고정룬 수치를 넘음.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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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평
w평q평
만트라 q평
w평 만트라q 평
되도록 많은적을 맞춰주며
만트라 w는 자신의 채력이 30% 이하일때 쓰는걸 추천
얼건을 왜가나요? 하는 사람 분명히 있을듯
주문력도 없지만 가는이유
1. 쿨감 20%
2. 슬로우
3. 방어력
4. 마나
옵션 다쓴거다.
왜나면 다 카르마에게 좋기때문
1. 카르마의 스킬 계속 돌아감
2. 만트라 q or w의 적중률 증가
3. 대 원딜시대 방어
4. 1처럼 스킬돌면 마나부족
그리고 템트리 순서는
----후 꼴리는대로 가삼
원딜 보호 or 적원딜 괴롭히기
쉽고 튼튼한 탱카르마 해보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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