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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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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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23
7
0
2/4
탱 카르마 (탑)

- 정기임(2015-12-08, 조회수: 12720)

탱 카르마 ㄱㄱ

죽지도 않고 딜은 준수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1
  • 레벨당 방어 +0.167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레벨당 주문력 +0.17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방어
    +3.006
  • 체력
    +24.12
  • 마법 저항력
    +3.006
  • 주문력
    +8.01
총 가격 : 2,152 IP

룬은 마관 - 성체 - 성마저 - 주문력 이 가장 좋다.

초반엔 q로 짤짤 + 맞다이 x 로 사리삼

렙 8부턴 고정룬 수치를 넘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방랑자 or 포악함

꼴리는걸로 가삼.

난 초반 cs먹기 힘들어서 포악함감

고정.

2티어 차이나는 (다이아 - 골드) 라면 점화들어라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평

 w평q평

 만트라 q평

 w평 만트라q 평

스킬 활용 팁

 되도록 많은적을 맞춰주며

 만트라 w는 자신의 채력이 30% 이하일때 쓰는걸 추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얼건을 왜가나요? 하는 사람 분명히 있을듯

주문력도 없지만 가는이유

1. 쿨감 20%

2. 슬로우

3. 방어력

4. 마나

 

옵션 다쓴거다.

왜나면 다 카르마에게 좋기때문

1. 카르마의 스킬 계속 돌아감

2. 만트라 q or w의 적중률 증가

3. 대 원딜시대 방어

4. 1처럼 스킬돌면 마나부족

 

그리고 템트리 순서는

Catalyst the Protector(수호자 카탈리스트)-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얼어붙은 건틀릿)후 꼴리는대로 가삼

너의 손가락이 10개 다 달려있는지 Jax(잭스)처럼 6개만 있는지에 따라 달렷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 보호 or 적원딜 괴롭히기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쉽고 튼튼한 탱카르마 해보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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