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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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주문 흡혈 +2%x1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7.83
- 방어+3.006
- 체력+24.12
- 쿨감소-9.936%
- 주문력+9.2
- 주문 흡혈+2%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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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시 딱히 콤보는 없음 상대가 돌진기가있다면 상황보고 q만넣고 딜교좀 할만하다싶으면 eq 이거 계속무한반복하다가 피가적어지면 eq궁w 콤보에있어선 어려울게 없을듯
Q같은경우엔 딜 후 흡혈이라 생각하면댐 즉시흡혈이아니라 딜이박히면 진짜 근소한차이가 있이 흡혈이됨 알고모르고 상황차이는 크게없다고 보는데 그냥적어봄
W 블미활용도는 이걸 얼마나 적재적소에 사용하냐 인거같음 이게 피가많을때쓰면 코스트(현재체력의 20퍼)라는 어마어마한 코스트와 1렙 20초정도나되는 어마어마한쿨타임때문에 신중하게 사용을해야댐
사용할타이밍을 나열해보자면
-적의 투사체가 있는 cc가 날아올때ex)트페 골드카드,타릭의 영롱한 무언가
-적의 어그로를 한몸에받고있고 체력이 반피이하일때
-별다른 위험요소가 없이 궁쓰고 풀딜넣을때
-팀원의 로밍 혹은 갱킹에 호응해야할때(적에게 먼저들이대서 w로비빔)
지금 딱히 더생각이 나진않은데 계속업뎃할예정이고 차후 더 완벽하게 설명해드리겠음
E1스택과 4스택은 딜적인 측면에있어서 차이가 어마어마함 그래서 딜교를 해야할땐 4스택을써주는게 가장효율이 좋음. 다만 은근피가 많이달아서 항상유지하고있어야대는건 아니고 상황에맞게 e를 4스택찍어주는게 가장나을듯. 대표적인 상황으로는 아군의 갱킹이 있을때 or 한타시작하기 직전
주의 사항으론 한타각만볼때 계속돌리고있다가 반피이하로 한타임하지는 말길.
R 6렙라인전에선 그닥 크게 쎈거같지않음 심지어 상대가 주문포식자같은거가면 보호막보다 약함 하지만 블미는 한타의 꽃! 한타에서 r은 광역데미지를 주기에 정말좋음 일단 팁은 상대딜러를 우선순위에놓고 최대한많이맞추셈 5인궁이들어가고 그5인에게 e데미지를 주고 w로 비볐는데 한타가졌다? 우리딜러가 개무능력한거임
제일우선순위는 원딜. 중반부엔 reqwq정도면 원딜죽음 후반부엔 req면 죽음
필자가 점멸을 선호하는 이유중 하나는 원딜이 방심하여 앞에살짝나왔을때 점멸을통해 궁eq를박아버리고 한타를 시작함 그러면 엥간하면이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미가 상대하기 번거로운점은 다가지고있음 순간적인폭딜, e로인한 딜무산, 돌진기를 통한 빠른접근 같은손가락이라면 거의 진다보면됨 108갱킹이 답이고 엥간하면 밴해달라하셈 리븐자체는 밴을해도 아까운 정도는아님
차후 너프가 된다면 다시연구하고 바꾸겟지만 지금으로선 문도절대못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미는 라인전약캐임 거짓말조금보태면 이기는챔프 한개도없을정도임 숙달되지않았다면 라인을당겨먹는걸 추천
w가있기전 3렙전에 극도로 사려야댐 적에게 대쉬기가 있다면 더욱더사리셈 3렙까지 cs몇개 포기한다고 게임망하는거아님 그전에 죽고 퍼블주는게 망하는거임
초반 맞딜교가 어렵다면 미니언에게라도 q를 계속적으로써서 피를 회복하면서 버텨야댐 시간이지날수록 블미는 강해짐 버틴다면 승리라 생각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텔포는 가급적 궁이있을때만 가도록하고 엥간하면 바텀위주 용한타위주로 텔을타서 효율을 극대화로 높이는게 중요. 상대가 텔을탄다면 맞텔을써야하긴하지만.. 그리고 바텀에탈때는 미리위치를봐두고 상대가 충분히들어올때 써주는게 중요. 안그러면 블미도 뚜벅이라 텔만날리고 다놓침
후반까지 무난한 성장을 했다면 한타의 지배자가 되어있을거임. 막말로 어느정도 쳐맞으면서 어거지로 이니시도가능하고 퓨어탱급은아니지만 엥간한거 다맞아주고 싸워도 됨. 텔을통해서 밀리는라인 밀어주면서 스플릿까진아니더라도 라인컨트롤을 해주고 한타돌입시 궁만 맨땅에안쓴다면 무난한승리예상.
팀파이터시 블라디는 딜러이자 탱커이며 브루저이자 암살자임 딜이조금 부족하다면 라일라이를 통해 물고늘어져야하며 잘컷으면 원딜순삭이라는 마술또한 보여줄수있음 블미에게 딜=탱공식이있기때문에 강력한 cc만 조심한다면 엥간한거 다맞아줘도댐 그런식으로 맞아주고 w와 존야를통해 어그로한번빼주면 한타는 무난하게승리. 원딜을 무는게 가장좋고 원딜을 중심으로 궁을 최대한많이맞추고 후에 e또한 최대한 많이뿌리면댐 조합에따라 어그로 한번끌고 무조건 들어가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카이팅을하며 싸워야할 상황도 있는데 대게는 원딜무는게 이상적. 상황이안나온다면 우리아군원딜 앞에서 같이 앞라인녹이며 들어가도 괜찮음 딜이딸리지않기때문에 퓨어탱도 그리 무리없음.
★★-뚜벅이중 상뚜벅이 침묵이 짜증나긴하는데 진짜 막 얘바로앞에서 때리고하는거아니면 딱히어렵진않음. 얘는 간혹 점화드는경우도많아서 6렙이후 킬각을 조심해야대는데 w를 미리쓰지말고 궁쓸때쓰면 운좋으면 씹거나 아니면 한번타밍늦출수있음
누구보다 잘하거나 하진않지만 누구보다 상세하게 적어줄수는 있다고 생각. 또한 정답이아니며 공유하고자 하는목적이고 다른 더효율좋은게있다면 추천해주셈 나보다 잘하는사람 더많을거고 나또한 계속보강하며 블미를 무적으로 만들고자하는게 궁극적인 목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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