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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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23
7
0
1/1
수 많은 미드이즈 공략 그 사이에 바이블 (부제: 미드이즈로 골론즈 뚫어버리기~)

- 직접빤다(2015-12-09, 조회수: 4812)

플1 닉 그대가슴에은화살 (원래 다이아엿는데 피즈,제드 연습하다 강등잼)

 

 

 

 

 

 

미드이즈가 솔랭 깡패인이유

 

 

1. 초반부터 후반까지 깡패 (미드이즈가 중반에만 쌔다고 하는사람들 당최 노이해.

 

라인전 패왕에 손꼽힌다.)

 

 

 

2. 팀의 조합을 내가 만듦

 

(팀이 답없게 탑,정글 모두 ad 일때 ap를 갈 수 있고 ap에 치우쳐 있으면 ad 이즈를 갊)

 

 

 

바쁜 아이들은 룬페이지만 정독해라. 모든 공략이 거기에 들어있다.

 

ㄱㄱㅅ한다.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0.64%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0.95
  • 방어
    +1
  • 마법 저항력
    +1.34
  • 공격 속도
    +5.14%
총 가격 : 1,741 IP

공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눈 크게 떠라

 

ad이즈건 ap 이즈건 동일하게 저 룬을 사용.

 

 

초반에도 깡패일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있다.

공속이 높기 때문에 천둥군주를 1랩부터 평타로만 터트리기도 쉬울 뿐더러

공격력, 공속룬을 사용하다보니 미니언에게 몇대 맞아주면서 딜교를 해도 손해를 보지 않는다.

 

1랩 라인푸시 주도권은 당연히 우리쪽이 가지겠지?

그럼 어떻게 되겠어 2랩을 먼저 찍겟지.

이담이 젤 중요해

 

1랩때 평타로 견제하다보면 적미니언이 우릴 조질라고 라인이 우리쪽으로 오는 선에서

내가 먼저 2랩을 찍는 환경이 이루어진다.

바로 비전찍고 앞비전해서 적챔피언앞으로 가(이 때 적 미니언과 거리가 꽤 있어 미니언어그로가 많아야 2마리) 

 

 

그럼 적 챔프는 '오 시 발 이새끼 q만은 피해야돼' 하면서 졀라 무빙친단말야

그럼 우린 어떻게해? 'q안 써 병 시나' 그러면서 평타를 졸라게 치면된다 이거야

그러다 q 점화하면 400원

 

개.이.득

 

간혹가다 제드나 피즈처럼 암살자 챔이 앞비전쓰면 주제를 모르고 맞다이 한다치고 덤비는 새끼가잇어.

우리가 선2랩이기 때문에 절대 안지니까 선점화넣고 뚜들겨 패라.

 

사실 이즈리얼 자체가 라인전 강캐인 챔은 아니야.

피즈 제드가 6랩 때 궁키고 달려오면 최소 올스펠을 빼거나 죽거나 둘중에 하나고,

로밍도 좋지 않기 때문에 적 미드라이너가 겜을 터트릴 가능성도 있어.

따라서 우린 1.2랩 때 쇼부를 본 이득으로 쭉 라인전을 끌어나가야해. 

 

 

이해 못하는 stone head 를 위해 나중에 동영상을 올려주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에 마술분노는 뭐 취향대로 하고

 

양날검과 흡혈귀는 반드시 찍는다 양날검은 2랩 맞다이를 위해

 

흡혈귀는 라인전에서 체력회복에 도움이된다.

 

책략에서 포악함도 찍어준다. 이즈는 로밍형 챔이 아니다. 빠른 푸시로 2랩주도권을 가져오는게 미드이즈의 관건이다.

뭐 미드이즈하면서 텔드는 사람 간혹 있는데. 라인전 개쳐발리니까 들지마라

 

트페새끼가 궁쓰면 그 궁위치에 니 궁 갈겨 텔들지말고

 

그냥 내 공략보고 점화로 죽빵을 때려ㅇㅋ?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했으면 거리두고 w만 맞추고 q파밍 한다.

(진짜 추천하지 않는 방법)

 

 

뭐 다른 공략에서처럼 후반케리력이 강한편이니까

스킬 활용 팁

 점멸 궁, 비전 점멸 이런건 몰라도 골론즈 뚫는데 지장없을거고

 

 

내가 알려줄건 6랩이후에 q를 3개 까지만 찍는다는거야 (rweq 마스터)

 

이즈 q가 주딜이라고 하는데.. 리치베인 때문인건 알고 말하는건지

 

리치베인 쿨이 1.5초인데 우리가 호롤롤로를 가기 때문에 쿨감 20퍼 해서 대충 q쿨이 3초야

 

근데 q맞추면 1.5초 줄어들지? 그럼 몇초야 1.5초야

 

그리고 미드이즈가 무서운건 여러명에게 광역으로 들어오는 r,w의 딜이지 q딜이 아니다.

 

q3개로 쿨감만 맞추고 w.e 선마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초반부터 강하게 라인전을 하기 위해 도란검을 든다.

 

특성 흡혈귀와 함께 라인전주도권을 가져오기 쉽게 해준다.

 

2코어 템으로 호롤롤로를 가는데 그전에 큰지팡이 하나 섞어주자. 딜로스 감소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그리고 마나리젠, 쿨감템 안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20분뒤 대치 상황에서 q,w 포킹하다보면 마나가 부족한데다 쿨감이 없으면 답답해 미쳐~

 

내 스킬적중률이 스나이퍼 급이여 그러면 상관 없지만.. 뭐 다른 공략 쓰신분들은 스나이펀가보지

 

난 저거 든다. 딜로스도 적고 2코어 + 큰지팡이만 있어도 원딜 원콤(qwe)낢.

 

왜 안가는지 몰겟음

 

신발은 취향대로, 난 호롤롤로 쿨감이 있으니까 마관신을 신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진짜
카시오페아
카운터로 뭐있을까 쥐어 짜내다
카서스
생각해낸게 얘넨대 그냥 2랩때 이득보기 어려운거지 카운터픽도아님

그냥 맞파밍해도 되는 애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2랩 솔킬
르블랑
ap누커는 2랩이즈에게 좋은 단백질원이죠.

아 참고로 카사딘은 진짜 어렵긴하다.

 

 

난 그냥 벤해.

 

1랩 q쉴드 때문에 딜교이득보기도 힘들고 사딘 5랩 이후부턴 딜교 거의 100퍼 손해, 6랩이후엔 킬주도권이 넘어감

 

씹사기. 벤하셈.

 

 

 

카시나 카서스는 이즈와 같이 로밍형 챔이 아니고 파밍형 챔이기 때문에 무난히 맞파밍 구도로 가도 되고

 

정글 콜해서 따, 생존기 없잖아.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에서 2랩때 주도권을 못가지고 오면 그냥 파밍만해.

 

이득을 못본 상태에서 4랩만 되도 딜교에서 이기기 힘들다.

 

니가 q맞출라고 별 ㅈㄹ을하는 사이에 빅토르나 뭐 아지르가 한번 지지면 피가 쭉쭉 빠지거든.

 

피즈의 경우엔 솔킬 내줄수도 있으니 사려.

 

그냥 안전히 파밍만하셈.

초반 운영법

 이즈가 초반에 주도권을 못가져 왔을 때 생기는 현상

 

1. 적 챔피언과 무난히 성장을 하게되면 5랩이후부터 라인푸쉬력에서 후달리기 시작.

 

----> 적미드라이너가 자유로이 돌아다니며 겜을 터트림

 

 

 

2. 제드나 피즈같은 챔프와 맞파밍을 하게됨

 

----> 6렙부터 무한솔킬따임 ㅊㅊ

 

 

2랩때 맞다이 신청을해서 적 스펠을 빼던 퍼블을 먹던해야지 무난히 갔을때 미드 이즈는 리스크가 너무크다.

 

솔직히 무난히 파밍만해도 이즈가 쌔긴한데, 로밍능력이 워낙 후달린지라 라인주도권을 가져오는게 굉장히 중요해.

 

그게 부담스러우면 그냥 딴 챔프 하셈. 

중반 운영법

 

 q.w만 넣어줘도 애들이 질질 짤거야. 상대 원딜이나 물몸 미드의 경우 r,q,w 에 원콤 나니까

 

적시야가 가려진곳에서 암살하는 것도 가능하다. e는 안전하게 적을 딸 수 있을 때 쓰자.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ad 이즈는 ap이즈보다 좀더 적극적으로 푸시도 가능하고 솔킬각도 더 많이 나와.

 

반응보고 올리던가 하지.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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