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사용조건 5스택 -> 4스택!!!!!!!!
패치후 애쉬 해본사람은 알겠지만
차이가 엄청크네요!!
Good Good!!
이에따라 룬과 템트리는 바뀌게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룬은 공속29%룬 끼어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애쉬도 좋을것같지만.
템트리의 완성을 위해 환희갑니다.
2015-12-14 열광갑시다 열광 열광
별다른 특징은 없고 저는 양날의검을 좋아해요.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리메이크 전에는 콤보가 딱히 없었어요.
해봣자 평 W 평 , W 평
궁암살콤보 W -> R -> Q 평평평 있었지만.
리메이크 후에는
Q4스택모은후 평캔이 가능합니다. 즉 Q3스택에서 평Q 하면 평타 Q다발이 나가요.
응용하면 Q2스택에서 평 W 평 Q 평 식이 되겠네요.
핵심 : 4스택은 터뜨리기 쉽습니다 해보니까
1. 루난 + 블클로 광역 방깎 (추가 방어력이 아닌 방어력 30% 감소) + 광역 슬로우의 안정적인 딜량
2. 정수 + 루난으로 2.4초마다 쏘는 W로 인한 마나소모의 마나관리 해결
3. 공속29%룬 애쉬 Q로 인한 공속문제 해결
4. 신발업그레이드(민첩성) + 블클의 격분효과로 인한 이속증가로 카이팅!!
* 평타기반원딜이라고 무조건 인피라고 말씀하시는분들 계신데
저는 W와R 쿨탐보고 갑니다.
W40%시 2.4초 마다 쓰는 W 딜량 무시하지 못합니다.
R 생존기와 한타 각봐서 궁쏘는 애쉬에겐 쿨탐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
블클과 라위를 같이가는것도 데미지가 쌔더군요
밴시빼고 인피를 넣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애쉬는 경험이 중요하지만 라인전 피지컬 딸리면 못합니다.
요새 원딜,서포터 둘다 천둥들고오는데 잘 이겨내야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