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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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딜 미스포츈
원래 원딜평점 그지같은데 미포는 그나마 잘된다.
1년동안 플5에서 플4까지올렸는데
미포잡고 2주만에 지금 플3 100포인트 찍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총 가격 : 7,369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마스터리의 특징은 천둥군주이다
원딜이 왜 천둥군주냐고?
일단 라인전에서 q짤 잘못날리는놈들은
e한번 맞춰줘도 천둥군주 터진다
고로 라인전에서 q한대에 e쓰면 원딜은 반피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한타에도 궁쓰면 천둥군주 바로 터져서 좋다.
굳이 이런게 아니더라고 평q평도 있으니
천둥군주는 꿀 특성이라 생각한다.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4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3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60/70/80/90/10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챔프한테 바로 q치면 100도 안들어가던게
죽어가는 미니언 죽이면서 q타로 들어가면 170 넘게 들어간다(도란하나끼고)
q2렙찍었는데 그게 말이 안된다.
그것 말고도 천둥군주 돌아오면 적당히 간보면서e로 터트려 주면 적 멘탈도 터진다.
스킬 활용 팁
걍 궁각만 잘봐도 2인분 그냥해먹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초반에는 요우무 이외엔 그냥 극딜템가라 궁딜과 q딜을 극대화 시키자.
솔직히 미포는 패시브 떄문에 이속이 좋아서 요우무만있어도 한타합류 할만하다.
요우무 이후엔 치명타 맞추다가 양날을 간다. 이러면 쿨감30퍼다
이제 궁을 아낄필요가없다. 그이후엔 밴시가 좋다.
밴시끼고 궁쓰면 적cc기 하나 씹어서 1초라도 궁더쓸수 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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