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50) | 1210 |
공격력 | 47 (+2.5) | 89.5 | 공격 속도 | 0.625 (+2.61%) | 0.902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28 (+4.5) | 104.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 +0.91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방어+29.97
- 마법 저항력+12.06
잔나가 적중 시 및 서풍으로 추가 이동 속도의 3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회오리바람은 매초 커질수록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리는 시간이 0.25초 늘어나며 이동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1.25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합니다. (사정거리: 1000-17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사용 시: 잔나의 원소가 적을 공격하여 2초 동안 20/24/28/32/36% (+0.06AP%) 둔화시키고 55/85/115/145/175 (+0.5AP) (+추가 이동 속도의 3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잔나가 사용 스킬로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는 지속적으로 쓰레기를 만들어놔서 차지 오래하는거아니면 날아가다 갑자기 사라짐 폭도 고자임
일단 Q를 일자로 날리지말고 제발 대각선으로 차지시켜놓고 날리면 좋겠다 싶을때 날리고 추노하는경우에는 맞출라고쓰지말고 도주에상경로에 깔아서 도망치면 Q가 맞고 도망안가면 팀이 뭔가 스킬샷을 넣을수 있는 위치에 써주는것이 조오타
원딜 무는 근딜러가 붙으면 '먼저' 원딜 뒤로 가서 패시브 맞게 해주고 근딜에 W를 박아서 기어오게 만든다
여기서 또 카타르시스를 느낀다 ㅎㅎㅎㅎ
보호막 사용은 처음에는 적이 때릴거같다 할 때 보호막은 걸어주는 연습을 하다가
날아오는 모션보고 걸어주는 연습을 한다.
바텀라인전 마니해봤으면 적 원딜이 우리 원딜 언제 때릴지 알죠?
적미니언은 개피 우리미니언 개피없을때 우리원딜견제오니까 그때 보호막걸어주면됩니다.
싸우는 각이면 실드 먼저써주지말고 버스트 맞은다음 걸어주면 공격력 세져서 좋은데 우리원딜이 등을보이겠지?
나름 팩트만 썻는데
잔나 어차피 하는사람도 별로 없고
시즌6들어서 초식서포터 환영못받는거같아서 상당히 아쉽다.
잔나 팔사람은 친추해서 물어보셈
잔나의 핵심은 적을 번거롭게 만들면됨 예전엔 오라클 산다음 기동신들고 와드만박아도이겼는데 어쩌다이리되었느냐~
살아서 실드만 주는것이 잔나의꿈이다
방룬을들어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