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방어구 관통력 +3.2x2
- 방어구 관통력+18.81
- 마법 관통력+6.9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쌍관 룬을쓰기에 미니언 먹기 힘들겁니다 포악함으로 초반에 최대한 챙깁시다 천둥군주는 당연히 찍으시구요
나머지 12를 디펜스에 투자하는게 좋은거같습니다 고참병의 흉터 룬갑옷은 취향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그냥 q스택쌓고 w로 키고 맞다이
q선마후 w선마
일단 이공략의 꽃 템트리
제가 뭐 헤카림에 대한이해도는 높다고 생각하지만 챌린저장인 분들도 계시고 새로운템트리를 개발햇기에
공략을 쓰는거거든요
일단 썬파 헤카림과 효율이 굉장히 좋은아이템 입니다
모두다 아시다시피 잿불 메타에 헤카림이 끼어있는데 그때 써보신분들은
잿불자체가 헤카림과 시너지가 뛰어나다
라고 생각하실겁니다 요즘가는 망자의갑옷은 효율,가성비도 가격만큼안나오는거같고 한번쳐박고 끝이거든요
근데 썬파 지지는 데미지 지속딜 그냥 시너지 자체가좋기때문에 갑니다
그리고 룬자체에 쌍관 룬을 쓰기때문에도 이유가되구요
그리고 얼건 블클까지가면 딜탱모두 갖춰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원거리 챔프나오면 좀힘든게 당연지사임
평타 짤짤이 챔은 헤카림이 스킬렙이 올라가면 찢긴하지만 블라디 엘리스 라이즈는 끝까지답없는거같음
그냥 썬파랑 얼건나오는 타이밍이면 qw쓰면 2~3웨이브 그냥 정리됨
사리는 챔프면 막타만먹고 근접챔프면 약간씩 딜교하면됨
썬파 얼건 나오는타밍이 젤강한듯
운영하면서 텔타이밍 보면됨
팀파이트시에는 궁을 많이맞춰야 할상황이랑 아군을지키면서 적은적에게 1~2인궁 써야할상황이있는데 알아서 판단해야함이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