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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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300 (+40.0) | 980 |
공격력 | 66 (+3.3) | 122.1 | 공격 속도 | 0.672 (+3.2%) | 1.038 |
5초당 체력회복 | 8.25 (+0.55) | 17.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피오라가 급소를 가격하면 대상에게 최대 체력의 3%(+0.04 추가AD)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30/40/50% 증가합니다. 1.75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고, 체력이 35~100만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이 스킬로 적을 맞히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6.5/5.63/4.75/3.9/3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이 공격은 처음 맞은 적 챔피언에게 110/150/190/230/27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 속도를 25%만큼 둔화시킵니다.
피오라가 이동 불가 효과로 막아낼 경우, 응수로 둔화시키는 대신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두 번째 공격은 100% 치명타가 되어 160/170/180/19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피오라가 8초안에 급소 네 군데를 모두 가격하거나, 한 군데라도 가격한 후 대상이 죽으면, 피오라와 주변 지역에 있는 아군의 체력이 2초동안 매초 75/110/125 (+0.6AD)씩 회복됩니다. 피오라가 공격한 급소 두 개째 부터, 하나당 치유 효과 지속이 1초씩 늘어납니다. 최대 5초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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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5 렙 : 평 평 평
6렙 이상 : 평평평평
* 약점이 나와 정 반대일경우는 초기화 하거나, CS만 먹는다.
* 사용 타이밍은 피오라의 중수와 고수를 가르는 기점이다. 먼저 쓰면 진다는 생각으로 한다.
* 를 헛질하면 피오라 초보다. 적 스킬을 피하는 경우에도 최소 미니언은 때려야 한다.
만약 헛질했다면, 뺴는것이 좋다.
* 2타가 핵심입니다.에 약점에 2타 + 로 약점이 2개터지면 대부분 반피 이상 날아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웅덩이 떄문에 Q들어갔는대 피해버리면...
6렙 이후 궁없으면 무조건 정글러 호출이 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 절빈 이상 진출할 경우, 반드시 와딩하고 나갈 것.
* W는 정말정말정말 잘 써야함. W가 빠지면, 무조건 빼야한다.
* 피오라는 라인을 미는 것이 플레이가 편함.
Q로 급소질을 얼마나 잘 하느냐가 포인트.
상대 뒤로 급소가 뜨면 멀리 떨어져서 초기화 할 것.
* 피오라는 3렙에 굉장히 강력함. 정글 갱이 와서 2:1상황이 되어도, 미니언만 많다면 둘다 딸 수 있음.
라인만 주구장창 밀다가 텔은 용 + 봇 + 복귀용으로만 사용.
라인 밀면서 2명이상 탑으로 유인되면 아군쪽으로 텔타서 라인을 밀어야 함.
이니시 : W로 상대편 CC들을 얼만큼 빼놓으냐가 포인트. 고기 방패 후 죽지말고 빠져서 후진입을 기다린다.
선진입 : 탱커에 R을 박고 얼마나 빨리 녹여주느냐가 관건. 딜러를 잡지않고 탱커를 녹여주는데 주력하자.
후진입 : 그냥 막 학살하면서 찢으면 됨.
피오라는 응수로 무엇을 막고 어디로 쏠 것인가?! 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함.
상대의 확정CC기 의 경우 가장 좋은 먹잇감이다.
터질때 즈음 상대편이 몰린 곳으로 발사! 시 맞은 적들은 모두 스턴에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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