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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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7.058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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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평+스킬입니다
궁을 배웠을땐 풀 콤보를 넣는데 이게 중요해요 잊지 말아요
궁넣기 전에 무조껀 평타를 뭍힙니다 여유되면 평타 두개이상
풀콤보는 평평평+RE+평평평+Q마무리
이유를 설명하자면 역병을 뭍히면 궁으로도 터지기 때문이고 궁이 뭍으면 역병이 다시 쌓입니다 3스텍이
그렇기에 킬각을 볼때는 평타 한방두방 뭍자마자 RE까지 날려도 궁이 뭍으면 묶여 있기 때문에 평평 평 궁풀리고 도마가믄 Q로 마무리 터셔주면 되는데
보통 Q 마무리 까지 잘 안가더라구요 그전에 뒤져서 ㅡㅡ;; 아마 탱커한테나 끝가지 넣겠죠
바루스는 스킬이 빠지면 잉여입니다 그래서 내셔와 구인수를 같이 갑니다 둘다 AP꼐수가 평타에 뭍어서
바루스 W 평계수와 시너지가 좋아서 물피+마피=300이상은 나오기 때문이죠
위치선정이 필수이며 암살챔에게 약한면을 보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라바돈 대신 존야를 간다면 생존이랑 암살에 대비가 상당히 올라갑니다
무난하게 성장하며 6랩까진 사리는게 좋음
간간히 평타 날렸다면 역병을 터트려서 딜고 우위를 만들어도 됨
피를 좀 깍아놓으면 궁나오자 마자 오지게 죽일수 있으니까
중반에선 라바돈을 만들게 되었을껀데
왜 내셔가 먼저 아니고 라바돈이냐라고 의아해 할지 모르지만
역병 뭍히는건 미니언을 먹고 패시브 공속 뻥이 되었을때 뭍혀도 되기에 공속이 아쉽거나 하진 않았음
다나 내셔를 올리는 동안 주문력이 딸려서 원활한 암살은 아쉬움
그렇기에 궁 깡딜이 올라가는 라바돈을 먼저 올리게 된거임
라바돈 하위템으로도 W평 딜이 올라가서 미니언 먹기도 수월하고 평평평+스킬 터트려도 딜이 오짐
깡주문력이 올라가면서 천둥 딜도 같이 올라감
라바돈을 가져가게 되면 코어템 하나 완성한 시전에서 주문력이 200이 넘기에
주문력 딜로스가 나는 내셔를 올려도 무난하게 나갈수 있게 됨
위치 위치를 잘잡아야함
바루스는 팀에 탱이 하나이상은 있어야 제 역활을 함 왜냐하면 뚜벅이 한계 때문에 위치 선정이 필요한데
탱커가 없다면 위치선정 각을 잡기가 애매해짐
그리고 신발은 마법부여 민첩성이 낫다고 추천해주고 싶음 조금이라도 이속이 있어야 위치 잡기 편하기 때문에
광란도 해볼가 햇지만 워낙 사거리가 잛은 바루스는 광란으로 이속 올려서 쓰기엔 무리가 좀 있었음
왠만해서는 평을 뭍히고 궁을 싸야함을 잊으면 안됨 그래야 딜을 버리지 않고 적에게 욕나오게 만들어 줄수있음
한방에 반피 이상 날라갈때 적의 좌절은 생각보다 크고 충격 또한 만만치 않다는것을 잊지 마셈
분명 장단점이 있고 고랭에서는 안쓰일 것이다 카운터 템들이 명확해서
퀵실이 역병을 지워버리며 밴시가 있으면 스킬하나가 날라간다
그럼에도 적들이 그런 템들을 가기전에 압살해서 누르기엔 좋은 캐리력을 보여준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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