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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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 공격력 +0.95x8
- 공격 속도 +1.7%x1
- 체력 +8x9
- 방어 +0.7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7.6
- 공격 속도+10.7%
- 체력+72
- 방어+10.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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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의 W를 사용중 범위안에 있을시 Q의 쿨타임이 2초로 고정이됩니다. (쿨감영향없습니다.)
갱킹시 Q로 진입한뒤 W를 사용하면 쿨타임이 8초가아닌 2초로 바로 단축이됩니다.
E스킬의 3타 대미지는 상대방 최대체력에 비례해서 들어가기때문에 초반에 매우 강력합니다. (2~3렙 킨드레드는 가장 강력합니다. 리신에게 Q를 맞고싸워도 이블린에게 점화를 맞고 싸워도 이깁니다.)
킨드레드의 궁으로 게임의 판도를 바꿀수도 있습니다.
킨드레드는 패시브를 이용한 퍼센트 대미지 누킹캐릭이기 때문에 앞라인부터 원딜과 함께 잡아주면서 원딜에게 궁지원을 해줘도 되고
뒷라인으로 깊숙히 들어가서 궁으로 어그로를 끌면서 딜을 다넣으셔도 됩니다.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한 챔프입니다.
이상 BJ미빅 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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