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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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4.98%
- 공격 속도+6.42%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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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e - 평 - r - 3스텍
w - e - 평 - q 2대 - r - 3스텍
e - q 2대 - w 4대 - r - 3스텍 - e - q 2대 - r - 3스텍
= 2대만치고 공속버프로 이용시 유용. 때릴때 룬메아리 터짐.
= 이니시나 갱가기 전에 먼저 쓰고 곰태세. HP 죽기직전일때 쓰고 미니언 평타피흡.
= 정글몹이나 적에게 명중, 혹은 아군을 지켜야할때 적들을 순차적으로 1대씩쳐서 스턴.
= 곰태세스턴 먹힌 적들에게 쓰면 다른 스턴에 먹힌것 보다 위력이 더 좋더군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만 자신의 캐릭터 반경으로 좁은원 안에서만 보인다는점을 생각하고 실명쓴 퀸의 동선을 예측하여 달려가서 그냥 공격하면 딜이 박히기 때문에 퀸사냥이 가능하다 보시면 됩니다.
퀸딜은 조금 아프지만 충분히 고급진 무빙과 컨트롤이 없어도 커버가능한 부분입니다.
아래의 챔프들은 벽넘기도 가능하고 장거리공격과 빠른정글링과 강력한 갱킹력을 보유한 챔프지요.
정글몹들 빠르게 처리가능한 챔프기 때문에 빠르게 정글몹 처리 후 역갱을 노려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카정을 가실때는 적이 좀 까다로운 픽들이다 싶으면 자제하시고 만만하다 싶으면 가는게 이득입니다.
16렙부터 왕귀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렙 찍으면 싸우다가 도망가도 생존가능할 정도로 빠르며
딜도 빵도 강력하기에 짤라먹는것에도 특화가 되어 있습니다.
최대한 적원딜이나 극딜러 위주로 물어서 순삭시켜주시면 아군이 편하게 됩니다.
혹시나 아군에 몸돌릴 근접캐릭이 없다면 진입보다는 들어오는 적에 대해서
스턴 먹이면서 싸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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