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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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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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평타-(W)-평타-평타-(Q)-(패시브)-(궁극기)
꼭 콤보를 이렇게 넣어야한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스킬은 상황에 따라~
(패시브)의 출혈스택을 최대한 빨리 넣어주기 위해서는 스킬사이에 평타를 넣어주시는게 중요한데요.
(물론 그것만이 아니라 좀 더 딜교환에 이득을 벌기 위해서도 있어욥)
(Q)의 경우 도끼날에 맞아야지만 출혈에 걸립니다.
(w)는 상대에게 평타가 적중했을시에 바로 써주시면 평타이후 모션이 캔슬이 되고 바로 나가기때문에
평-(w)를 빨리해주시면 유용합니다.(너무 빨리쓰려다가 평타가 안맞았는데 (w)를 쓰는 경우도있으니 주의!)
(Q)선마 이후 (W)와(E)마스터를 고민하시는데 물론 (E)입니다.
올리면 쿨타임만 줄어드는(W)스킬에 비해 (E)는 쿨타임이 대폭 감소되고 방어력 관통도 늘어나기때문에 두번째로 마스터해주는 스킬입니다.
(Q)스킬을 사용하실때에는 거의 무조건 적으로 도끼날(바깥 부분)에 맞춰주세요.
도끼날을 챔피언에 맞을경우 한명당 12%, 최대 36%(그니까 3명) 이니까 한타때 최대한 많은 적에게 도끼날을 맞추는게 관건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궁국기)의 경우 출혈스택이없이 그냥 쓰시게되면 굉장히 약하기때문에 (궁극기)로 킬을 드셨다고해서 바로 쓰지마시고 (패시브) 피의분노일 때에는 그 다음 평타나 (Q)을 도끼날에 맞출경우 출혈스택이 최대치가 되므로 가능한 평타 한대는 때리고 또 쓰시는걸 강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포킹도 맞으면 아프고 포획(E)으로 당겨도 망치폼으로 밀쳐버리기 때문에 거리를 좁히기가 매우 힘듭니다(거의 불가능)
학살(Q)범위도 안주기때문에 한번 지게되면 끝까지 이길 수 없습니다.
제이스는 견제와 포킹때문에 라인을 밀 수 밖에 없기때문에 라인을 당긴 후 갱을 불러주시는게 좋습니다.
다리우스가 질 수 밖에없고
포획(E)스킬로 당겨도 스턴을 건 후 쉽게 빠져나갑니다.
노코스트 챔피언이기 때문에 한번 말리면 굉장히 힘들어지는 상대입니다.
또 맞딜을 이긴다고해도 리븐의 기동성 때문에 킬을 내기도 힘듭니다.
카운터로 타당한 챔피언
반격도 제대로 못해 다리우스에게 한없이 찢기지만
잘하는 피오라는 Q스킬로 딜교하면서 요리조리 잘 빠져나가고
반격 타이밍도 예술이고
못한다 하더라도 어느정도 탬이 나온 이후에는 한없이 지고마는 챔피언입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만 넣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끌어도, 갱이 와도 쉽게 도망갈 수 있는 챔피언이며
한번 지게될 경우 끌게되도 역관광 당할 수 있습니다.
못크게 한다고 하더라도 굴하지않는 한타력으로 성장하는 챔피언입니다.
초 근접전을 하는 챔피언입니다.
반격때문에 마비의 일격(W)도 상쇄시키며
끌었다 하더라도 쉽게
빠져나가는 챔피언입니다.
기본 효과인 은화살로 고정피해를 입히며 구르기로 거리를 벌리고
혹여나 붙었을 경우 선고스킬로 거리를 다시 벌릴 수 있습니다.
은신은 변수를 만들어내기도 쉬우며 상대 서포터와 함께한다면
도저히 붙잡을 수 없습니다.
다리우스는 초반 갱킹에 매우 취약합니다.
요즘 와드는 핑와,충전 식이기 때문에 자신의 라인 상황과 상대 라이너의 상황, 그리고 (가능하다면)우리 팀
정글의 노선을 보면서 상대 정글을 파악해 와드를 타이밍 맞게 설치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우리팀 미드,바텀 상황을 보고 싸우고 있을 때(순간이동)으로 지원을 가주세요.
바텀이나 정글에서 소규모 한타가 일어났을 때 만약 상대 탑 라이너가 (순간이동)을 먼저 써서가있었을경우
내가 가면 이길거같아서 (순간이동)을 쓸것이냐, 내가가도 이미 가망이 없어 타워를 잽싸게 밀 판단을 빠르게 해줍시다.
그리고 상대 탑 라인을 밀었을시 상대 정글 또는 탑라인 주변에 와드를 해주면서 우월한 (순간이동)을 이용해 상대 탑 라이너를 압박해 줍니다.
상대 미드,탑,정글 중 2명이상 우리팀 원딜에게 붙어서 우리팀 원딜이 아무것도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빠르게 앞라인을 (궁극기) 마무리로 짤라주신 후 딜러진에게 달려가거나
그렇지 않은경우 상대 진영에 직접 들어가 탱커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상대 미드라이너와, 원딜을 잘라줄것이냐를
판단해서 한타에 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쓰는 글인데다가 제가 다시보니 부끄럽고 좀 정리가 안됐습니다.
많이 쓴거같은데 그리 많이 쓰지도 않았네요ㅋㅋㅋ
아무쪼록 좋게 봐주시고
만약에 부족하거나 틀린부분, 제가 미처 쓰지못한 알지못한 부분에 대해서 추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대법에대해 말씀해주시면 그 부분에 대한 추가 공략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모가지따자고 브금 웅장한거 틀어놓고 뭔가 되게 격식체인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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