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는 마스터이고 승률은 낮지만
모2트런들이며 많은 연구 또한 했습니다.
정글트런들을 하는데 있어서
저의 공략글이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공략은 계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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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0) | 2520 | 마나 | 340 (+45.0) | 1105 |
공격력 | 62 (+3) | 113 | 공격 속도 | 0.67 (+2.9%) | 1 |
5초당 체력회복 | 5 (+0.85) | 19.45 | 5초당 마나회복 | 7.51 (+0.6) | 17.71 |
방어력 | 37 (+3.9) | 10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치명타율+0.93%
- 공격력+4.75
- 공격 속도+9.6%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방어+8.52
표식
표식 - 방어, 공속, 공격
인장 - 성장체력, 방어, 성장방어
문양 - 성장마저, 고정마저, 고정쿨감, 성장쿨감, 방어
정수 - 방어, 이동속도, 공격, 공격속도, 생명력 흡수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시즌6 특성설명
흉포 스탯
1단계
분노: 공격 속도 +0.8/1.6/2.4/3.2/4.0%
마술: 스킬 및 소환사 주문 피해량 증가 +0.4/0.8/1.2/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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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양날의 검:
근접 - 3%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1.5%의 추가 피해를 입음
원거리 - 2%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2%의 추가 피해를 입음
포식: 처치한 유닛 하나 당 체력 2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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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흡혈귀: 생명력 흡수와 주문 흡혈 +0.4/0.8/1.2/1.6/2.0%
타고난 재능: 18레벨 공격력 +2/4/6/8/10 및 주문력 +3/6/9/12/15 (레벨 당 공격력 0.11/0.22/0.33/0.44/0.55 및 레벨 당 주문력 0.16/0.32/0.5/0.66/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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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현상금 사냥꾼: 서로 다른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피해량이 1%씩 증가합니다.
압제자: 둔화, 기절, 속박, 도발 등 이동 방해 효과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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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단계
분쇄의 일격: 방어구 관통력 +1.4/2.8/4.2/5.6/7%
날카로운 정신: 마법 관통력 +1.4/2.8/4.2/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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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전쟁광의 환희: 치명타 공격 적중 시마다 4초간 공격 속도가 20%증가하고 적에게 입힌 피해량의 15%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전투의 열광: 기본 공격 또는 주문을 사용할 때마다 5초간 열광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 열광 중첩이 쌓이면 레벨에 따라 적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시 중첩당 1~8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불꽃 손길: 공격 스킬 사용 시 적 책피언에게 3초간 6+0.5AD+0.2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역 및 지속 피해 스킬 사용 시에는 1.5초간 절반의 피해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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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략 스탯
1단계
방랑자: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 +0.6/1.2/1.8/2.4/3.0%
포악함: 기본 공격과 단일 대상 스킬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1/2/3/4/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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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룬 친화력: 정글 몬스터가 주는 버프의 지속 시간이 15% 늘어납니다. (에픽 몬스터 포함)
비밀 창고: 물약, 플라스크, 영약의 지속 시간이 10% 늘어납니다. 또한 물약이 비스킷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사용 즉시 체력 20과 마나 10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암살자: 주변에 아군 챔피언이 없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량 1.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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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무자비: 체력이 40% 이하인 적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량 1/2/3/4/5% 증가
명상: 매 5초마다 잃은 마나의 0.3/0.6/0.9/1.2/1.5%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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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산적: 아군 챔피언이 미니언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1 골드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사용하거나 공격을 적중시키면 3골드를 추가로 얻습니다. (근접 챔피언의 경우 10골드) 이 효과는 5초당 한 번 이상은 발동되지 않습니다.
위험한 게임: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잃은 체력과 마나의 5%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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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단계
정밀함: 방어구 관통력과 마법 관통력 +0.6/1.2/1.8/2.4/3 +(레벨 당 0.06/0.12/0.18/0.24/0.3)
지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최대치가 1/2/3/4/5%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3/4/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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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폭풍전사의 포효: 2초 안에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면 3초간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천둥군주의 호령: 적 챔피언에 대한 공격 혹은 스킬 사용 시 3회째마다 적 챔피언 주변에 충격을 가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레벨 당 10 + 추가 공격력의 20% + 주문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바람술사의 축복: 회복 또는 보호막 주문 사용시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자신을 제외한 아군 챔피언에게 사용할 경우 3초간 대상의 방어력이 5~22만큼, 마법 저항력이 그 절반만큼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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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의 스탯
1단계
회복력: 5초당 체력 회복 +0.4/0.8/1.2/1.6/2.0
꿋꿋함: 추가 방어력과 추가 마법 저항력 1/2/3/4/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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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살펴보기: 수풀과 강에서 이동 속도 증가 +12
질긴 피부: 챔피언과 몬스터로부터 받는 기본 공격력의 피해량이 2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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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룬 갑옷: 자신에 대한 모든 보호막과 회복 효과 1.6/3.2/4.8/6.4/8.0% 증가 (생명력 흡수 및 재생 포함)
고참병의 흉터: 총 체력 +9/18/27/3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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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통찰력: 소환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인내심: 체력 재생 +50% (체력이 20% 이하일 때는 체력 재생 +200%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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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단계
신속: 둔화 저항 및 강인함 +3/6/9/12/15%
전설의 수호자: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의 수에 따라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0.6/1.2/1.8/2.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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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착취의 손아귀: 전투 중 매 4초마다 적 챔피언에 대한 다음 공격 시 자신의 최대 체력의 3%에 해당하는 체력을 훔칩니다. (원거리 챔피언의 경우 절반의 효과)
영겁의 힘: 직접 또는 가까이 있는 아군이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의 체력을, 공성 미니언 처치 시 20의 체력을 영구적으로 얻습니다. (최대 추가 체력: 300) 최대치에 도달한 후에는 공성 미니언 처치 시마다 1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굳건한 결속: 피해 감소 +3%, (아군 근처에서는 +6%) 아군이 적 챔피언으로부터 받는 피해의 6%를 대신 입음.
>==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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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s Tribute(헌납)
정글링할떄 체력관리
미니언먹을때 체력회복
한타때 주변적죽으면 큰체력회복
드래곤 바론때 처치시 큰체력회복
Chomp(깨물기)
짧은 쿨타임
평타캔슬
둔화 효과
공격력 감소와 증가
Frozen Domain(얼음 왕국)
이속증가
공속증가
치유, 재셩효과증가
Pillar of Ice(얼음 기둥)
이속감소
엄페물등장
에어본
Subjugate(진압)
안티탱커스킬
도트데미지
방마저,체력흡수
w과 같이사용
w로 이속높이고 e로 슬로우걸고 r로 흡수해서 평타q평타캔슬 반복
w있을때 궁쓰면 치유,재생효과 20% 상승한다
쿨감소 40%가되면 6초정도마다 기둥을 세울수있고 8초마다 w를 사용가능하다
w가 있기때문에 공속템을안가도 공속이 빠르다
q쿨이 짧기 때문에 주문검관련템과 효율이좋다
r는 탱커한테쓸수로 유용하며, 약하지만 지속도트딜을 넣게해준다.
혼자 정글돌면 몇분걸리고 체력관리 얼마나 될까?
정글돌다가 갱각보이면 갱간다
소규모한타때마다 참가하여 전투에서 이기자
탑트런들이 아니기때문에 스플릿하지말고 뭉치자
탱역활도하면좋고 딜러지키는역활도 좋다
카정조심하고 와드잘박으면 된다
탱템을 올릴수록 승률이 늘어난다.
딜템을 올릴수록 재미있어진다.
그렇다고 탱템을 올릴수록 재미없거나 딜템을 올릴수록 승률이 낮아지는건 아니니 참고하자.
아직미완성입니다 특히 추가공략의 운영법부분.
계속 수정해나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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