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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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구 관통력+6.72
- 마법 관통력+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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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순서는 모든 쉬바나 플레이어들이 다 이렇게 갑니다~
특히나 2016년 3월 23일 패치로 쉬바나 Q 스킬 너프를..먹엇습니다..ㅠㅠ
그러므로 R W E Q 순으로 마스터합시다!
쉬바나의 스킬콤보는 E 를 처음으로 맞추고, w쓰고 달려가서 평타 한대 치고 바로 q 눌르시면 됍니다.
(평타 한대 치고 바로 q를 누르시면 평캔이 돼면서 한번에 평타 3번딜이 들어갑니다
거드라와 매우 시너지가 좋습니다!)
쉬바나의 스킬 활용팁이라고 할것은 궁극기인, 용의강림을 어떻게 활용 하느냐가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1.제일 간단한건, 5:5 한타 구도가 됏을때는 무조건 선 궁극기 써서 최대한 적에게 R 데미지를 많이 주고
(R 데미지 깡딜 무시 못합니다)
최대한 적에게 E를 많이 맞추고 W로 비벼주는것입니다.
2. 소규모 전투중에는 궁극기를 바로 써주면 안됍니다~ 적에게 e를 맞추고 w 로 가서 비벼주면서
q 평캔을 쓰고 눈치를 봅니다. 이건 킬각이다 하면 w 로 비벼주다가 적이 플래쉬로 도망가면 그때 추노용으로
궁극기를 사용하고, 적이 생각 보다 잘커서 비비다가 내가 죽겠다 싶으면 궁극기를 도주용 으로 사용하시면
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우리 미드 라이너가 하드 cc기 있어야 가능 or 매우 딸피일때
우리 미드 라이너가 하드 cc기 있어야 가능 or 매우 딸피일때
케릭터 상성상 최악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속박)만 잘피하자
대신 폭딜로 내가 죽을수 잇으니 조심
대신 서폿 견제 조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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