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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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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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로 진입 WE후 궁 필요하면 궁
Q 맞추기 생각보다 쉬움.. WE는 가까이 가면 키면 되고 궁은 잘큰 애한테 쓰자 물론 한타때 3~5인궁이 좋긴 하지 근데 미드라이너나 원딜은 꼭 묶도록 하자 이거 잘쓰면 한타 지기 힘듬.. 점멸 써서 따라 잡을 수 있는 거리면 점멸 궁도 좋다. 그리고 아무무 패시브 때문에 평타도 꼭 섞어주자 스킬딜이 더들어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신 이블린같은 초반에 쌘 애들이 상대 정글이고, 카정을 오는 챔프라면 블루팀일시에 선레드, 레드팀일시에 선블루
이건 센스다. 상대 정글이 무난하면 블루팀일시에 두꺼비, 레드팀일시에 작골 먹자. 강타는 솔직히 블루 뻬고 아무데나
써도 된다고 생각한다. 단 칼날부리(레이스)는 갱갈때 와드 지울때만 강타 박는거 추천.
피관리 잘해서 우리 정글몹은 다먹거나 두꺼비만 남기도 다먹도록 하자.
상대 탑이 무리를 하거나 우리 탑이 딜교를 잘해놨으면 정글 두꺼비나 늑대 이런거 먹지 말고 쌍버프 든채로 3렙 Q찍고 탑갱 가자. 아니면 미드 갱 가보거나. 플래쉬 빠지면 ㄱㅇㄷ임.
정글템으로 미드 용 시야 관리를 잘해야 한다. 바텀 호응이 좋을 것 같으면 바텀 갱가서 스무스하게 바텀
더블킬 만들고 미드 불러서 용 트라이(시도) 하자.
9렙되면 그 파란 장신구 와드 사고. 그거 나처럼 레이더 같은거 못쓰는 애들한테 좋음ㅋㅋ
우리 미드나 원딜이 ㅈㄴ 뒤지면 미드 원딜 옆에서 미드 원딜 물러 온 애 묶고 패자. 솔직히 니는 탱이라 후반에
돌아다녀도 리스크가 적다. 물론 우리팀은 다른 곳에 있는데 상대 3명 있다고 풀발하다 뒤지면 욕먹어도 쌈^^
적진 가운데 애한테 붕대 맞추고 WER하면 한타 지기 힘듬.. 물론 들어갔을 때 탱 아무무가 녹는다면 그 게임은
많이 힘든거다.. 나같으면 포기 안하고 엘리전 가겠지만 멘탈 약한 애들은 그냥 서렌치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거다.
아무무는 탱을 가도 은근히 딜이 잘 나오더라. AP아무무가 딜이 아무래도 훨씬 좋긴 하지만 적진 한가운데에서 이니쉬를 거는 아무무 특징 상 존야 어그로만 믿고 깝치다간 망한다.. 그리고 탑이는 서폿이든 AP를 선호하는 브론즈 특성 상 탱이 부족하다.. 정글인 너라도 탱을 가야 할만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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