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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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 속도+13.5%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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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가 없을 때
매복 w -> 맞출 수 있으면 매복q 아니면 붙은 후 매복q
-> 땅굴 e -> 돌출 w -> 평- QE -> QQ -> 평- 평- 평
분노가 60~70 정도 쌓였을 때 or 적팀이 다수의 미니언과 붙어 있을 때 (Q로 미니언 긁을때 마다 분노5씩 추가)
매복 w -> 맞출 수 있으면 매복q 아니면 붙은 후 매복q
-> 땅굴 e -> 돌출 w -> 평- QQQ - 분노100 E
우선 딜 렉사이의 장점부터 설명하자면 딜 렉사이는 한타나 소규모 한타, 그리고 갱킹시에 적의 딜러들을 물어 순식간에 전장에서 없어지게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어 탈론 같은 암살자 챔피언들은 딜러들을 물어서 1인분은 하죠. 하지만 딜 렉사이는 딜러를 짜른 후에도 지속적인 에어본으로 한타를 흔들어 놓을 수 있는 암살자+한타 메이커 입니다.
상대가 단단하고 탱이다 싶으면 최대한 분노모아서 e쓰셔야 합니다.
(ex. 말파이트, 마오카이 등등)
도주기 혹은 플래쉬가 있는 원딜이나 미드라이너 잡을 때는 최대한 빠르게 콤보 섞어주면서 짤라주도록 합시다.
(ex. 이즈리얼, 베인, 칼리스타, 루시안, 피즈, 아리, 빅토르, 제라스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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