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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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체력+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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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의 경우 부활이란 조건에서 쿨도 짧고 조건따위 없는 강제 부활이란 것에서 굉장히 좋은 패시브입니다.
그런데 회복수치가 퍼센트가 아닌 고정수치이기에 탱커로 사용 할 경우 차는 것 같지도 않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패시브는 QEW(대가)를 사용할 경우 분노처럼 차게됩니다. 이때 차오는 피의 샘 만큼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항상 최대치로 유지합시다.)
이 공략의 핵심이 되는 스킬입니다.
우선 갈증효과는 마스터 기준으로 40(0.25 추가 ad)로
미비하지만 반피 이하가 되면 200%의 효과가 추가됩니다. 즉 120+(0.75추가ad)로 변하게 됩니다. 그리고 피의 대가는 마스터 기준 200+(1추가 ad)입니다. 본 공략의 경우 흡템(딜템)만 올리기에 대가를 맞출경우 괴랄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정글링 할때에는 대가로 하고 반피 정도가 되었을 때 갈증으로 바꿔주세요.)
좋지 못한 판정,10%의 체력 코스트 를 가진 스킬이지만 적 딜러를 에어본 시킨다면 그에대한 보상은 받을 수 있습니다.
체력이 증가할 것 같지만 증가하지 않습니다.풀피일 때 보다는 죽기직전 평타를 조금칠 수 있을 때 사용한다면 죽을 듯 안죽는 아트를 볼 수 있습니다.(보통 죽을 피면 적팀이 다른 사람 때리러 딜링을 줄일 때가 있습니다,딸피라 적이 무리합니다.) 템트리에 공속관련 아이템은 몰락과 포식자 뿐이지만 패시브와 이 스킬로 인해서 2를 넘는 공속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선 바로 사용할 때도 좋습니다.(사용시 데미지도 200/300/400으로 무시할 수 없습니다.) 피의 샘을 채워주는 효과는 궁을 사용하지 못하고 패시브가 발동 되었을 때 부활하며 줄어든 공격속도를 금방 채워줄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이 개는 원딜물러 갑니다.
(탱으로 가거나 한타를 피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1:1로는 잘 지지 않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둘 모두 잘 컷다고 가정할 때 마스터 이가 아군 딜러를 더욱 잘 잡는 것만 인지합시다.
다른 정글처럼rpg를 해 줍시다. 갱킹은 각보일때만 가주세요. 은근히 강하긴 합니다.
패시브 없을땐 그냥 정글도는 게 안전합니다.(정글 아트의 장점은 약한 초반을 피하는 것 입니다.)
rpg후 포식자를 뽑습니다.
흡낫5개 구비>배부른 포식자에 몰락+흡낫4개 죽지않고 rpg가 성공적이였다는 가정하에 30분전에 나오게 됩니다.
이때부터 솔바론이 가능하며 원딜,미드등을 부를경우 빠른 2인바론도 가능합니다.
한타는 자제하며 스플릿을 위주로 플레이하십시오 싸우다 피가 적다 싶으면 w를 회복으로 바꾸고 근처 미니언을 가격하면 금방 차오릅니다.
장점:남은 피가 100일때 미니언을 치면 피가 차오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기는 게임에서 (상대가 망해서 딜량이 부족할 때)무쌍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다. 애들이 많이 못봐서 패시브가 부활인지 모르고 맞다이친다.
심심하거나 시간남을 때 수정하러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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