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탱마이(북미,한국 서버 유저들 참조)
짧고 편하게 '음' 체를 쓰겠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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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6
- 레벨당 방어 +0.167x3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15.018
- 마법 저항력+22.056
- 공격 속도+13.5%
인장이랑 문양은 취향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취향
꿀만 뽑아먹고 나머진 초반을 위해 12/12/6으로 찍음
어중간하게 12/12/6 싫으면 12/18/0 하셈
흉포
내 딜탱마이는 주력 딜이 E의 고정데미지로 딜러 압살하고 탱커를 나중에 죽이는 방식임. 즉 방관 퍼센트는 효율이 떨어짐 오히려 고정 방관이 더 좋고 고정방관보단 공격력이 더 좋다고 판단함.
빠른 공속으로 상대에게 고정뎀지를 줌
어차피 뒤에가면 템트리 나오는 거랑 연결되니 생략(아니 근데 옆에있는 건 정글이 가기엔 좀 그렇지 않을까?)
고정딜로 갈구는 챔프가 생흡 주문흡 2%과 공격력중 뭐가 좋을거같음? 난 흡혈 2%보단 2렙당 룬 1개 효과 받는게 더 효율적이라 생각(솔직히 둘다 상관없음)
이거 정말 좋은거 같음. 근데 이거 찍으려면 이거 5개를 더 써야뎀. 내 딜탱마이는 방관 필요없으니 효율 떨어짐. 그래서 이 6포를 다른데 씀
책략
아래있는게 너무 좋아서 그냥 찍은거. 왼쪽보단 정글링할때 효율 좋음
점화 카운터(1)
모든 딜러들의 꽃(자세한 설명은 생략함)
점화 카운터(2)
초반에 꽤 좋은 고정 방관. 포식자랑 마법사의 최후가 마법 데미지인걸 생각하면 꿀임
>> 요새 딜러들이 도주기가 오질라게 많음. 마이는 딜러 잡을때 천둥군주 딜 1번 넣을 바엔 3초 유체화 얻어서 평타 1대 더때리는게 더 나을거 같다고 생각함
결의
초반에 많이 쓸만함(1)
초반에 많이 쓸만함(2)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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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w) 평캔 : 평평평w따닥// 평평평따닥w평 해도됨
딜탱마이는 q로 상대스킬 피하고 w로 상대 스킬뎀지 줄이면서 생존과 딜링을 동시해 해내야 잘하는 마이임
(친구중에 탈론 꽤 하는 애가 있는데 극딜가서 딜러 한명 짜르고 죽는거 너무 많이함. 상황에 따라 다른데 따고 사는게 대체로 이득임)< 당연한말
q를 막쓰지말고 스킬 피하시면 엥간히 다됨
*일부 cc기는 빠르게 피하지 않으면 피한것 처럼 보여도 cc 걸림(ex : 트페 골카)
2, 3렙에 w 2개를 찍는 이유는 카정올때 생존력을 높여줌(힐량 30->50, 받는데미지 50%->45%) 그리고 정글링이 안정적으로 됨. 애초에 정글링이 빠른 마이라 2렙 e찍은거랑 비교해보면 몇초 차이 없음. 근데 체력량은 눈에 띄게 차이남
*싸울때 무작정 e키지말고 5초내로 순삭 가능할때 e를 키고 순삭해야됨. 안그러면 힘빠져서 쥬금...(궁이랑 e키고 딜러 갈구면 5초전에 보통 잡음)
목표 : 빠른공속으로 고정뎀지를 준다.
그래서 포식자를 간거임(다른것보다 이게 너무 좋음)
척후병의 사브르 : 희대의 사기템. 강타맞추고 상대 때리면 추가고정뎀. 상대는 나에게 주는뎀지 20% 감소.
몰락한왕의검 : 버릴게 하나없는 꿀템. 그래서 너프 쳐먹음. 그래도 더 좋은게 없어서 써야뎀. 액티브 스킬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써야되는데 보통 마지막쯤에 쓰는게 상대를 당황하게함.
상대 올 ad : 포식자사브르, 몰락, 신발, (얼심이나 얼건 택1) (얼망 망갑 란두인 중 택 2)
상대 올 ap : 포식자사브르, 몰락, 신발, ( 벤시 정령의형상 멜모셔스, 스테락 중 택 3)
상대 ap, ad 골고루 : 포식자사브르, 몰락 신발, (얼심이나 얼건 택1)( 벤시 정령의형상 멜모셔스, 스테락 중 택 2)
****** 헤르메스 시미터의 하위템인 수은 장식띠는 상대 cc가 ㅈ같을 경우 유동적으로 가야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cc 없는 마이는 오늘도 정글링만 하다가 역갱이나 카정이나 로밍 보조 뛰러 다닙니다.
cc 없는 마이는 오늘도 정글링만 하다가 역갱이나 카정이나 로밍 보조 뛰러 다닙니다.
포식자 쌓은 기준. 존나 쎔 다패고 다닐정도는 아니지만 딜러 순삭은 됨 궁키고 달려가서 목따고오셈
딜탱마이라 딜이 중반처럼 체감이 잘 안됨. 그래서 상대편이 무시를함. 근데! e를 키면 쥬금!
딜러 짜르고 어그로(강타랑 w,q 활용이 중요)
열심히해
롤이란 게임 자체가 팀빨을 많이 타는거라 졌다고 찡찡되지마셈 시끄러웡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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