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펠로도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가능하면 강타 점멸을 들어주시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이 지든 이기든 텔포보다는 점멸이 훨씬 이득을 취할수 있는게 많습니다. 요즘 서포터들이 이속 빨라지는 템 켜주고 점멸쓰면 마스터이도 못따라갈 정도의 속도로 도망가버립니다. ㅠㅠ; 만약에 '나는 백도만 해서 게임 이기게 해야겠어!' 하시는분들이거나 텔포로 용이나 바론을 스틸할자신이 확실히 있으신분은 텔포를 드셔도 상관없으실것 같습니다. 점화드시는 분도 간혹 계시는데 마스터이는 평타밖에 안치기 때문에 죽일 딜량을 충분히 넣으실수 있습니다. (혹시 유체화드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마스터이 스킬 콤보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궁 → 알파 → E → 평 → 평 → 평 → 평 → 알파 → 평 →평 →평......
애초에 평타밖에 없는 챔프에요. 스킬콤보는 평타밖에 말할게 없네요.. 그리고 E를 키는 타이밍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먼저 키고 들어가시는것과 알파 쓰고 키는것에는 큰 고정댐 차이가 있으니 주의하시길..;
처음에 3포션을 사는 이유는 마스터이는 몰락을 가면 빠른 평타로 인해 피흡이 굉장히 잘됩니다.
마스터이라면 포식자를 가야겠죠? 그리고 너프먹은 몰락은 아직도 마스터이게는 쓸만하구요 요오무는 치명타가 없어졌지만 공격력이 더 높아졌습니다. 여기서 특성을 전쟁광의 환희를 안찍는 이유와 공격력 룬을 안드는 이유가 나오는데요. 예전에는 치명타가 있어서 전쟁광의 환희를 들고 공격력은 낮아서 공격력 룬을 드는 이유가 되었지만 지금은 템능력이 바뀌어 2개 모두 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최종아이템에 템이 7개가 있는데요 앞에 5개는 필수로 있어야 하고 신발은 후반가면 마스터이가 이속이 상당히 빠르기때문에 적 팀에 CC기가 많다면 헤르메스를 하나 올려주시는것도 좋은 선택중 하나입니다. 광전사의 군화는 판매가격이 800원대입니다. 위의 6개 템이 모두 나온후 2900원이 모이면 헤르메스를 가주셔도 됩니다. 영약은 분노의 영약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 꿀팁 정말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만약 제가 이때까지 쓴 공략중 룬을 저와 똑같이 맞추고 포식자를 뽑으시면...
궁키고 평타 2대 때리면 용이 밀쳐내는 타이밍인데요 그때 알파를 쓰고 용을 계속 때리면..?
솔용이 가능합니다..! 포식자 나오자마자 5스택!!! 획기적이지 않나요!? 거기에 옆에있는 바위게도 먹으면 포식자 뽑자마자 7스택!!?!!?!?!?! 이건정말 꿀팁이에요.. 제가 정글 포식자를 마스터이로 밖에 안가봐서 다른챔프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요(리신은 되더라구요) 포식자 30스택 쌓느라고 갱도 안가시는 분들! 이 꿀팁! 제 공략 보시고 꼭 꿀빨길 바랍니다!!
초반에는 여느 정글러와 비슷합니다. 초반에도 꿀팁이 있는데요.. 블루팀일경우 작골에 강타쓰고 레드먹고 칼날부리와 1대1미팅을 하면 마나가 떨어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겁니다 그떄 블루로 가면 가는 도중에 강타생김!! 그리고 더 꿀팁은... 블루먹고 바론쪽 바위게에 가도 작골 강타 버프가 남아있어요!!! 그걸로 손쉽게 바위게를 먹으면 딱 강타 버프가 사라집니다. 그후는 갱을 가시거나 정글링 계속 하실거면 두꺼비먹고 늑대먹은후 칼날부리와 미팅을 하러가면 3초후에 나와요(부끄러운가봅니다) 칼날부리와 미팅을 하러 갈떄 강타가 또 생기는데 그 강타는 밑에 작골에 또 쓰시는게 이득일겁니다. 그리고 바위게는 꼭 드시길! ><
어느정도 말려도 마스터이로 스택은 25분 안에 쌓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스택은 미드 포탑이 밀리냐 안밀리냐에 큰 영향을 받아요. 미드1차가 밀리면 와드가 쫙 깔립니다 ㅎㄷㄷ;; 그리고 정말 마스터이는 갱을 가서 킬이나 어시를 안먹어도 포식자만 나오면 충분히 쌘 챔프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그래도 마스터이라면 무리 한번씩 해도..?(퍼퍼퍽!) 포식자가 완성될때쯤이면 보통 몰락이 나옵니다. 그러면 그때부터 챔피언 잡고 다니시면 됩니다!
후반운영법은 여러분의 손에 맡기도록 하죠. 사람마다 모두 다르고 저조차도 판마다 모두 달라서..ㅠㅠㅠ
마스터이는 팀파이트시 베인역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타가 끝나고 2:4처럼 수적으로 불리할때! 그떄 등장하셔서 킬 쓸어담으시면 됩니다. 그렇게 킬을 뺏어먹어도 마스터이한테는 뭐라고 할수가 없어요. 지고있던 한타 이기게해준입장이니까요! 마스터이 진입각 = 베인 진입각
2렙카정은 리신만 아니면 천둥군주를 들시 거의 모든 챔프를 압도합니다(한번씩은 리신도 이기던데..) 그 후에는 마스터이가 매우 강하므로 정글러들을 압도할수 있습니다.
이상 실버의 마스터이 공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