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이즈리얼 공략
뭐 최소 실버이상이라면 다 이해하실듯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7
- 공격 속도 +1.7%x2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0.64%x6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6.65
- 공격 속도+11.7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4.02
- 방어+8.52
공격력 6
공속 12퍼
방어 9
성체 200
마저 4
이렇게 챙기는 룬인데
우연찮게 에버팀 원딜 게임 관전중 궁금해서 룬특성 확인하니까 이걸 쓰고 있었음.
실제로 써보니 여러분들이 자주쓰는 16퍼 14퍼 공속룬이랑 별차이 없었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2/18/0 마스터리
- 흉포
룬에서 보셨다시피 다른 룬보단 공속이 살짝 낮기에 흉포에서 매꿔주고
라인전 안전성을 위해 포식과 흡혈귀, 얼건따위 안가기에 현상금 사냥꾼
- 책략
말이 필요하나요.
요즘 대세인 갓둥군주 트리를 탐.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콤보 그딴거 없고 영혼을 담아서 Q를 쓰고
상황 판단해서 앞비전 혹은 뒷비전 ㄱ
R은 최대한 많이 맞추도록 ㄱ
여눈 딜로스 있다고 선정수 혹은 선트포 이런식으로 가는데
마나무네는 정말 꼭 가야한다고 생각함.
왜냐하면 이즈는 게임 중반부터 정상적으로 템이 나왔을 시 딜 포텐이 터지는데
마나무네가 그 딜링의 핵심이라 할 수 있음.
마나무네가 있고 없고의 데미지 차이는 다들 아실꺼임.
다만 초반 딜로스로 인한 라인전이 힘들어지니까 포기하는건데 여눈+광휘 트리로가면 공격력을 올려주는게 단 하나도 없고 스택을 쌓기 위해 계속 Q나W를 돌려줘야 하기에 마나관리도 힘들고 결국 딜로스가 생길 수 밖에 없음.
그러나 여눈 후 바로 마나무네를 만들면 딜로스 거이 없음.
(기본 공격력 +25 에 최대마나에 비례 공력력이 오름. 초기 약 +17)
또한 스킬 뿐만 아니라 기본 공격에도 스텍이 쌓이기 때문에 마나관리 및 스택 쌓는 속도가 급상승함
즉 중반부라 할 수 있는 20~22분 사이에 무라마나가 뜨게 되고, 거기에 트포까지 곁들어지면 미친 Q딜이 나오는거임.
그러므로 무조건 여눈 후 곡괭이, 마나무\네 그 이후 이즈의 핵심인 트포를 가고
상황에 따라 맞춰 템을 감.
무난하면 정수 후 인피or흡템
cc가 많고 내가 물리면 안된다하면 수은 후 시미터
퓨어탱커(방어력 떡칠)가 2명 이상이면(탑,정글) 도미닉 후 정수 트리
신발은 광전사or아이오니아 장화.
사실상 정수+트포+인피면 풀 쿨감이라 부족한 공속 매꾸기위해 광전사를 가는데, 인피 올릴 겨를이 없으면 부족한 쿨감을 매꾸기 위해 장화도 종종 감,.
사실 템트리는 그때 그때 상황보고 맞춰가야 하는게 정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소규모 교전도 ㄹㅇ 개 쌔고
한타때고 궁만 잘써도 1인분 이상이고 내가 맞으면 피가 걸레잼.
그걸 스킬과 평타 몇대로 해결하는데
나는 qwer ㅈ나게 난사해야함.
카이팅도 훨씬 오지고요.
궁도 진짜...아오
전 칼리나오면 내 서폿이 잘하지 않는 이상 안싸웁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 맞추면서 평타넣기가 수월하거든요.
근데 사실 이즈 자체가 워낙 무난무난한 챔피언이라 상성이랄게...
비전 이동이 워낙 좋아서 사실 생존력은 원딜중에서 최고일껍니다.
초반 결코 약하지 않습니다. 선 2렙 찍고 E평Q(천둥) 한번 적에게 맞춰주면 딜뽕 지립니다. 우리 서폿과 상대 원딜,서폿 상황보고 적극적으로 딜교합시다.
이즈가 가장 힘이 쌔지는 시기. 무라마나+트포 떳으면 열심히 팀파이트해서 원딜포지션잡고 딜 열심히 넣어주십다.
단, 절대 무리는 금물. 원딜은 어지간해선 안죽는게 좋습니다. 꼭 뒷포지션 잡으세요.
후반 들어서면 상대 탱커에게 딜이 잘 안들어갑니다. 절대 무리하지말고 앞라인부터 녹이던지 같이 들어가서 딜러를 조지던지 하세요.
흔한 이즈리얼 공략이였습니다. 수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