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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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4.5%
엔페시아식 룬
Q : 엥?? W가 중요하다가 하지않으셨나요? 쌍관룬은 안쓰시나보네요??
A : 극초반 딜 생각도 해야하고 Q의 AD계수를 생각했을때 빨강 공격력 룬이 훨신 좋습니다.
파랑룬에서 공속룬을 낄 경우 후반에 반강제적으로 마법 저항력 아이템을 강요받을때가 있기때문에
고정마방9개, 혹은 성장마방 9개만 사용합니다.
상대가 마딜이 강한조합이라면, 혹은 딜포터라면 고정마방을 사용해주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성장마방룬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엔페시아식 마스터리
vs
흡혈 조금 얻는것보다는 AD,AP를 얻어서 더욱 강한 데미지를 가질뿐더러
올리기힘든 주문력을 조금이라도 얻어 W데미지에 도움을 줍니다.
vs
바루스는 좋은 CC기가 2개나 있기때문에
압제자를 통하여 추가 데미지를 얻기 더 쉽습니다.
책략대신 결의를 찍는 이유?
뚜벅이인 바루스에게 스펠 쿨감 15%라는 좋은 효과를 통해 생존력을 더욱 높혀주며
피젠,체력증가로 초반 라인전에서 더욱 강해집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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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능
스킬 혼자쓰면 약하니 W를 터트리는식으로 해야되요.
는 유지 시간이 6초나되니 평타를 몇대때렸다가
몇초후에 여유롭게 스킬을 사용해도 터트리기 쉽습니다 견제할때는 주로 2스택만채우고 터트립니다.
-평-평-평-평- 이런식으로 6레벨이후에 콤보를 이어가시면
대부분 딜러들은 한방에 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가 나보다 강한거아니면 퀵실이 있나없나 잘 보다가
구인수스택을 쌓아둔후 궁으로 먼저 싸움을 걸고 사거리를 잘 이용하면서 싸우면 대부분 이깁니다.
+ Q3개 먼저 안주고 W선마를 하는것도 좋다는 의견도 많네요!
초반 구인수가 나오기전에는 약간 약함~평균의 라인전을 가졌으며
생존기가 없는 바루스이므로 적어도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구인수가 나오고나서는 미니언을 때리면서 구인수 스택을 채우고 딜교하시는게 가장 이상적인 그림입니다.
상대 제드,피즈같은게 있다면
2,3코어중간에 수은 장식띠를 먼저 올려놔도 괜찮습니다.
1코어는 구인수 먼저 뽑을때 돈을 잘 모아가서 빨리 뽑을수있도록하며
마관신업글은 약간 늦게해주셔도 괜찮습니다.
Q : 공속을 위주로 가시는데 공속신이 아닌 마관신을 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공속템을 많이가고 패시브+구인수를 가기때문에 후반에 공격 속도 2.5를 초과하는경우가 있기 때문에
마딜 비중이 높고 손해보는 공속이 안생기도록 마관신을 갑니다
대신 마관신을 너무 빠르게 업글할필요는 없습니다.
2코어까지는 고정인데
3코어부터는 내셔말고도 몰왕,위치엔드 혹은 다른 아이템.
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
5월 4일 패치로 구인수도 같이 패치되었는데
풀스택 기준이 내려갔고 풀스택에서는 기존 배부른 포식자처럼 환영 타격이 생기기때문에
여전히 쓸만은 하나 가격이 비싸지고 옵션이 약간 조정되서
예전보다는 초중반에 힘이 빠지는 느낌입니다.
솔직히 구인수-루난까지는 이게 확실히 좋은데
그 이후로는 어떤 템을 가든 크게 상관은 없고 다 괜찮다고 봐요.
+ 구인수 패치 이후
더 좋은 아이템 트리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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