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 +0.91x2
- 마법 저항력 +0.77x2
- 마법 관통력 +0.87x5
- 방어 +1x2
- 마법 저항력 +0.74x2
- 체력 +8x5
- 주문력 +1.19x5
- 방어 +0.7x2
- 마법 저항력 +1.34x2
- 주문력 +4.95x3
- 방어+5.22
- 마법 저항력+5.7
- 마법 관통력+4.35
- 체력+40
- 주문력+20.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어가 올라오기전에 도주를 못했거나 존야가 없으시다구요
죽으시면 됩니다..
타워 허깅하고 있어서 괜찮으시다구요..
혹시 피즈가 웨이브 밀고 들어오지 않나요?
죽으시면 됩니다..
에코를 잘다루는 상대라면 숨쉬기도 힘듭니다.
에코가 쫌 한다 싶으면 CS 욕심 버리세요..
로아 가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이머딩거도 마찬가지
CS보단 동선파악에 신경 써주세요
텔있으면 텔로 맞대응!
궁 타는걸 예측하셨다면 빨리 가서 대응!
늦었는데 텔도 없다면 미드 꼭 미세요.
참고로 트페가 골카 던지는 찰나에 방향에 따라서
위.아래.좌.우 선택하셔서 직선으로 꺽어주세요 다음스킬을 안맞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골카 맞추면 직선으로 와일드카드를 바로 던지기 때문에 살짝만 꺽어주면 피해질 때가
있더군요.
파밍파밍 갱오면 호응해주시고 파밍파밍
마나 수치가 절반 이하로 떨어지지 않게 유지해주세요.
상대가 라인을 당긴다면 WEQ를 시전할만큼의 마나는 항상 아껴두세요.
아지르가 맞딜에서 밀리지 않는다구요? 라인전 단계에서 그런 마인드는
위험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비슷하게만 성장해도 아지르의 성장 기대치는
그 어떤 챔피언에게도 밀리지 않는다고 생각 합니다.
첫 미드 타워를 밀면 슈리마의 유산을 세우시고 이득보는걸 시도하세요.
맵 리딩하시고 가능하다면 상대 웨이브를 밀고 상대팀의 시야가 없을 때
슈리마 타워를 올려주세요 낚시하기 좋습니다.
물론 항상 좋은 결과를 볼순 없지만 뭐든 이득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영웅놀이는 확실할 때만!!
공성 . 수성 . 팀파이트 모든상황에서 상위 클라스를 보여주는 아지르 입니다.
절대 물리지 마시고 확실한 상황이 아니라면 먼저 나서서 먼저 죽지 마세요.
상황에 따라서 선 진입 . 후 진입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궁으로 배달을 할지 포지션 잘잡고 딜을 넣을지
상황에 맞게 행동 하시면 됩니다.
아지르 궁의 데미지를 정확히 다 박아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지르의 궁을 벽이라 생각하시고 뒤에서 안전히 병사로 찌를 수 있는 느낌으로
사용하 시는 것도 좋습니다.
상황에 맞게끔 궁셔틀 또는 궁벽 또는 뒷포지션 딜 ▶ 후진입 궁
★☆☆☆☆ : 역하드카운터
★★☆☆☆ ; 역카운터
★★★☆☆ : 보통 (실력차)
★★★★☆ : 카운터
★★★★★ : 하드 카운터
제라스★★★☆☆ - 실력차이
제라스는 상대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제라스가 첫코어템을 뽑기전까지는 아지르가 오히려 할만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짜증나는건 제라스의 패시브 입니다..
마나 유지력이 수월하기 때문에 마나조절을 잘 못하신다면 말릴 수가 있습니다.
제라스를 라인전에서 만나면 제일 짜증나는게 뭔가요?
바로 Q스킬 입니다. 라인전 때 상대법은 간단 합니다.
보통은 서로 거리를 두고 CS를 챙깁니다. 그러다보면 제라스가 먼저 시비를 걸어오죠.
제라스가 를 시전하기위해 팔을 들고 기를 모을 때.
보통은 안맞기위해 와리가리 하기 바쁩니다.
피한다해도 때문에 그닥 노이득이지만 맞으면 개손해죠.
하지만 저는 그때 아지르로 거리를 좁혀▶평평을 정확히 맞춰 줍니다.
한대 맞을 때 두대~세대 맞추면 되는 겁니다. 제라스도 상당히 체력이 약합니다.
해보시면 아~ 이느낌이구나 아실겁니다.
중요한건 2렙 전까지 를 한대 맞는건 그렇다 치더라도 2대는 아니되옵니다..
그리고 딜교를 할 때 무빙을 꼭 해주세요 까지 생각해야 하니까요.
보통 이렇게하면 좋습니다. ▶평▶좌/우로 무빙▶유효사거리라면 평 한번더
상황에 따라서 ▶▶좌.우로 무빙▶평평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은 제라스가 를 시전한 후의 모션으로 인해 이동이 불가하기 때문에 평평까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거리가 긴 편이기 때문에 자칫하면 너무 깊숙히 빨려 갈때가 있습니다.
어? 뭐지? 할만하네 하다가 갱당하면 답 없습니다. 조심하시면 되구요.
아지르를 상대하는 대다수의 제라스들은 무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리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과하게 무리해서 들어온다 싶을 땐 가차없이 잡으시면됩니다.
1코어 이후에는 원콤 또는 딸피에 맞고 죽으실 수 있으니까 무리해서 딜교
하시다가 맞고 원콤 나지 맙시다~!
의 원콤은 꽤 강력 합니다. 지속딜인 아지르와 빠른승부를 본다면 높은확률로
아지르가 거의 집니다. 확실할때만 싸워 줍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