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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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4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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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QEW순 선마
평 이 베스트 콤보입니다
출혈에는 천동군주나 죽음불꽃 손아귀가 안터져서 천둥군주 터뜨리기엔 조금 힘든감이 없잖아 있는데
천동군주를 들면 초근접상태에도 천동군주가 터져서 초근접전을 좀 편히 할수있더라구요
5스택 무조건 쓰려는것보다 터져있다면 적당할때 쓰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특히 라인전때는 더더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메이크 다리우스는 주로 Q를 통한 견재가 생명인데
그게 너무 힘들어요
특히 초근접Q는 사실상 노딜수준이라.....
Q가 즉발이 아닌게 크더라구요
QE다 맞추기가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착취의 손아귀를 들고오는 쉔이 무섭기는 한데
상대할만 하더라구요
카운터아니면 다 찣습니다
쉔은 좀 힘들지만 찣습니다.
패면됩니다.
라인전 이긴다는 생각으로 해야되는것같아요 다리우스는....
다른챔프들처럼 한타때 확크거나 스플릿하기엔 답이없어 보여서...
싸우시면 됩니다.
후반가도 다리가 안쌔진 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적을 무리해서 물기보단 딜러를 지키면서 플레이를 합니다.
상위티어분들은 어찌하시는지 모르겠는데E로 적딜러가 끌려오면 바로 죽이지만...
하드카운터상대론 왠만해선 하지마세요
망하면 망할수록 답없는 챔프같아요 다리우스는
허접한 공략입니당 한번 읽어만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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