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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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9) | 2503 | 마나 | 324 (+50.0) | 117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5.71 (+0.6) | 15.9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6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5.22
- 공격 속도+5.1%
- 체력+217.08
- 쿨감소-7.47%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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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 팁
스킬콤보는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선 고치 - wq / 거미폼 - q w 평평
2. 인간폼 w q - 고치e / 거미폼 - q w 평평
3. 거미폼 e거미줄진입 - q w 평평평 - ( 적 플래시 혹은 도주시 ) 인간폼/ e w q
상황에 따른 대처방법은 뒤에 설명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 입장에서 너무 까다롭습니다. 밴해주세요
고치는 간단하게 쿠거 W로 피하고 창이라도 맞게되면 wqe로 순식간에 누킹당하고 회색화면 볼 수도 있습니다.
와드작업 꼼꼼히 하고 역갱을 노려주세요. 쿠거 W빠진 잠깐의 타이밍을 노려 고치를 맞춥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음파를 ' 새끼거미 ' 가 맞습니다.
게다가 먼저 고치맞추고 딜링하면 이놈은 자기 때리고 있는 새끼거미 때문에
나에게 음파 못맞춥니다.
하지만 역갱을 조심합시다.
기타 동영상 첨부는 추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치 맞추는 방법은 연습이지만 자그마한 꿀팁이 있습니다.
글로 설명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자 그림이 조잡하지만 대충 탑라인이 이렇다 칩시다.
보자마자 고치를 날린다? 맞으면 좋겠지만 안맞았을 시 동선낭비에 위치노출
까지 너무 큰 손해입니다. 고치를 날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 압박해줍시다.
대충 이 정도 압박하면 적이 고치를 피하려고 앞무빙, 옆무빙 할 것입니다.
그럼 자연스레 아군+나와의 거리가 좁혀집니다.
적당히 압박해주어 고치를 맞추기 쉬운 거리가 되면 고치를 날려줍니다.
++++ 벽에 몰아 넣었을 경우 더욱 맞추기 쉽습니다.
그리고 고치를 날리지 않고 압박하며 기다리는 이유중 하나가
고치를 맞추기 쉬운 포지션이 있습니다.
위 첫번 째 사진처럼 탑 라인과 나의 포지션이 ' 수직 ' 상이라면
적의 뒷무빙으로 쉽게 고치를 피할 수 있지만
' 사선 ' 으로 진입한다면 뒷무빙을 하더라도 고치 끝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가설명↓↓↓↓↓
-탑라인-
(탑부쉬)
(탑부쉬)
1. ↑
ㅇ (적) →예상 도주로
↑(고치)
나
위의 경우 알다시피 1번의 무빙으로 쉽게 고치를 피하며,
도주에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탑부쉬)
(탑부쉬) 3↑ 4↗
5↖ ㅇ (적)↘6
↗(고치)
나
하지만 이런 방향의 고치는 적이 3, 4번 도주로로 도주했을 경우
고치에 맞는 범위기 때문에 5, 6번 도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자연스레 벽쪽에 몰려 아군과 딜링을 하기 좋은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
고치를 아껴두었다면 더더욱 맞추기 쉬워지구요.
그래서 고치를 처음에 날리지 않고 맞추기 좋아질 때 까지 기다리는겁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최대한 능력선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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