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5 - 마법 관통력 +0.87x3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5.65
- 마법 관통력+5.71
- 공격 속도+15.2%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캔을 이용한 평타 +
1. 팀에게 빨강 혹은 파랑 버프 노스마로 시작.
2. 빨강팀 : 작골(스마) -> 바위게 -> 눈치봐서 2렙갱
-> 칼날부리 -> 늑대 -> 파랑(스마)
2-1. 파랑팀 : 두꺼비(스마) -> 바위게 -> 눈치봐서 2렙갱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스마)
3. 집가거나 남은 정글몹 먹기
레드 버프 or 두꺼비 있을때 비비는 데미지로 갱을 가주는게
딜이 훨씬 잘나옵니다.
뽑으면 게임 편해짐.
5스택 넘어가게 되면 정말 편해짐 (조용히 흐르면...)
필수 : 생각해서 꾸준히 정글링하기.
EX) 상대방이 탑갱 갔는데 라인들이 별로면 상대 봇 카정가기.
와드 싸움.
체력충 파워로 비비고 비벼라.
1. 이니시에이터 ( + )을 통한 급습으로 부딪히거나
상대방 스펠 빼고 바로
2. 상대방이 우리 메인 딜러 물 때 가로 막기.
그 이후 상대방 딜러에게 비비기.
대충 썻는데 지적 부탁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