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세주아니, 혹한의 분노
Sejuani, Fury of the North
0
12
18
2/2
개인용 (지적 하고 가세요)

- 시룬(2015-12-27, 조회수: 1830)

세주아니하는 유저입니다.
자주 하는 편은 아니고 랭크에서
ap없으면 정글러로
애용하는데 봐주고  
지적(겐세이) 해주세요.
(2015년 12월 27일 기준 14판 승률은 64퍼에 KDA4.9)
세주아니, 혹한의 분노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14) 2568 마나 400 (+40.0) 1080
공격력 66 (+4) 134 공격 속도 0.67 (+3.5%) 1.069
5초당 체력회복 8.68 (+1) 25.68 5초당 마나회복 7.21 (+0.45) 14.86
방어력 34 (+5.45) 126.6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5
  • 마법 관통력 +0.87
    x3
  • 공격 속도 +1.7%
    x1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5.65
  • 마법 관통력
    +5.71
  • 공격 속도
    +15.2%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27.054
총 가격 : 13,735 IP
공속 15퍼는 왠지모르는 충족감?을 위해 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회복력 : 깨알 체젠
질긴 피부 : 깨알 정글링
고참병의 흉터 : w데미지 증가
인내심 : 역시 깨알 체젠
전설의 수호자 : 부족한 방어/마저 보충
영겁의 힘 : w데미지 증가

책략 / 흉포 중 어떤게 좋을지 몰라 일단 책략으로 쓰고 있습니다.
Arctic Assault(혹한의 맹습) +Flash(점멸)  콤보를 위해
혹한의 분노 (Fury of the North)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서리 갑옷: 12~6초 동안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으면 둔화에 면역이 되고 10(+추가 방어력의 50%) 추가 방어력 및 10 (+추가 마법 저항력의 75%) 추가 마법 저항력 만큼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추가합니다. 서리 갑옷은 몬스터 또는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제거됩니다.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혹한의 맹습 (Arctic Assault)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세주아니가 돌진해 적들에게 80/130/180/230/28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적 챔피언에게 충돌하면 돌진을 멈춥니다. (사정거리: 650)
혹한의 서릿발 (Winter's Wrath)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세주아니가 철퇴를 휘두릅니다. 맞은 적은 5/15/25/35/45 (+최대 체력의 4%)(+0.2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입니다. 미니언과 몬스터는 뒤로 밀려납니다.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만년 서리 (Permafrost)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지속 효과: 근처 아군 근접 챔피언이 적 챔피언, 에픽/대형/중형 몬스터, 슈퍼 미니언, 공성 미니언에 기본 공격을 가하면 서리 중첩이 쌓입니다.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빙하 감옥 (Glacial Pris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세주아니가 얼음 정수 올가미를 던져 처음 맞힌 적에게 125/150/17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캔을 이용한 평타 + Flail of the Northern Winds(매서운 북풍 철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핵심: 체력충

1.일단 처음에는 (추적자의 검) 혹은 (척후병의 사브르)를 올려주는데 
대체로 (추적자의 검) 선호합니다.
적절한 마나량 과 체력 그리고 깨알 주문이 있는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를 가줍니다.

2.(추적자의 검: 잿불거인)를 먼저 뽑는 선택지도 있지만
Catalyst the Protector(수호자 카탈리스트)를 이용한 원활한 체력관리와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오는 (추적자의 검: 잿불거인) 추가 체력시너지를 생각했을때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 ->(추적자의 검: 잿불거인) 트리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3.상대 AD가 왠만큼 잘 크지 않은 이상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를 먼저 가고
그 후에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을 뽑습니다.

4. 이렇게 되면 체력바가 엄청 촘촘하게 되는데
마지막 템은 크게
딜:(리안드리의 고통) /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
방어력 :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 Thornmail(가시 갑옷)
마방 :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정도로 구분 짓습니다.
생각해본적이 없습니다.
대체로 우리팀 조합에 맞춰 가는 것이기 때문.
AP 많거나 이니시에이터가 없으면 Sejuani(세주아니)픽.

 

 

라인 / 정글 운영법

 1. 팀에게 빨강 혹은 파랑 버프 노스마로 시작.

 2. 빨강팀 : 작골(스마) -> 바위게 -> 눈치봐서 2렙갱 

     -> 칼날부리 -> 늑대 -> 파랑(스마)  

 2-1. 파랑팀 : 두꺼비(스마) -> 바위게 -> 눈치봐서 2렙갱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스마) 

 3. 집가거나 남은 정글몹 먹기

  

초반 운영법

 

 레드 버프 or 두꺼비 있을때 비비는 데미지로 갱을 가주는게 

 딜이 훨씬 잘나옵니다.

Catalyst the Protector(수호자 카탈리스트) 뽑으면 게임 편해짐.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 5스택 넘어가게 되면 정말 편해짐 (조용히 흐르면...)

 필수 : 영겁의 힘 생각해서 꾸준히 정글링하기.

 EX) 상대방이 탑갱 갔는데 라인들이 별로면 상대 봇 카정가기. 

중반 운영법

 와드 싸움.

 

후반 운영법

 체력충 파워로 비비고 비벼라.

 

팀파이트시 역할

 1. 이니시에이터 ( Arctic Assault(혹한의 맹습) + Flash(점멸))을 통한 급습으로 부딪히거나 

    상대방 스펠 빼고 바로 Glacial Prison(빙하 감옥)

  2. 상대방이 우리 메인 딜러 물 때 가로 막기. 

     그 이후 상대방 딜러에게 비비기.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대충 썻는데 지적 부탁드립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