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템트리를가야할까
기존의 포식자+몰락+탱은 뭔가 아쉽다 너무 아쉽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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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5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2.85
- 공격 속도+22%
- 방어+27.054
- 쿨감소-14.904%
룬은 빨강에 공격력 저것만 있어도 별 차이가없다
어차피 정글링은 똑같아진다 그러나 평타는 더욱 빨라진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펠이 중요하다
난 점멸을 버렸다
점멸은 훌륭한 스펠이다 도주기+추노 변칙적인 플레이
그러나 우리가 싸울때 스킬1개 점멸로 못피해서 죽는가?
압도적인 딜의 차이로 지는것이다 아니면 아슬아슬하게
그럴때 점멸은 무의미하다 오히려 탈진은 100%킬을 따게 만들어준다
거기다 쿨도 점멸보다 빠르다 갱갈때 탈진갱은 무조건적인 킬을 만들어준다
팀에 점화가없다면 점화도 좋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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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3
1렙 Q는 진리고
2렙엔 W를 찍는다
그래야 피수급이 좋아서 카정에도 겁이나지않고
정글링도 안정적이다 그리고 3랩때 E찍으면 OK
우월한 공속과 피바의 보호막+얼망의 체력
블클의 이속증가와 얼망의 이속저하는 추노의 신으로 만들어준다
거기에 몰락의 피흡+피바와 포식자의 미친공속은 우리를 좀비로 만들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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