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주문 흡혈 +2%x1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 흡혈+2%
- 이동 속도+1.5%
- 주문력+4.95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켜고 맞추고 로 때리면서 터뜨리고 다시쓰면 되지만...
과연 를 다 때릴 수 있을까?
로 평캔가능.
평타딜은 평타대로 딜은 딜대로 들어감. 고로 실제 피해량은 평타(물리)+(마법)
솔라인에서 는 흡혈이 목적이 아닌 를 순간적으로 터뜨리기 위한 목적. 피흡은 거들뿐.
평타 때리면서 사용 가능.
는 아군이 물고있거나 죽일 자신이 있는 상대 딜러 or 적 탱커(생존)
그냥 돌아다니는 딜러에게 쓰면 아군이 이거 걸린 얘 잡으려고 자살하러 들어가니까 쓰지말자.
현재 병신이니 상향될 때까지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바뀐 다음 너프가 되니 바뀌기 전보다 쓰레기가 되었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