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모데는 언제 다시 상향하려나...
언제까지 무덤 속에 처박혀있을 것인가.
간신히 빠져나왔다 했더니, 그건 꿈이었던 것인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주문 흡혈 +2%x1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 흡혈+2%
- 이동 속도+1.5%
- 주문력+4.95
총 가격 : 6,354 IP
평타를 쳐야하는 지속전투형 마법 챔프.
마관 or 쌍관
체력이 중요한 비대한 고기방패 근접 챔프.
방어 or 체력
항상 얻어맞아야할 느려터진 뚜벅이 챔프.
고정마저 or 성장마저 or 주문력
스킬을 체력으로 쓰는 노코스트(?)는 개뿔 챔프.
주문력 or 주문흡혈 or 이동속도
전 쌍관9, 성장체력5 고정방어4, 쿨감6 성장쿨감3, 주문2 주문흡혈1 씁니다.(뜬금 쿨감)
게다가 왕룬에 방어 쓰는 경우도...










암흑 탄생 (Darkness Rise)
모데카이저가 적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기본 스킬 또는 공격을 3회 가하면 사악한 에너지로 자신을 감쌉니다. 이 에너지는 주변에 초당 5(+0.3AP)(+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모데카이저의 이동 속도를 3/6/9% 증가 시킵니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말살 (Obliterate )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모데카이저가 몰락의 밤으로 땅을 내리쳐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0.7AP)(+0~45)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이 40/45/50/55/60% 증가합니다.

불멸 (Indestructible)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모데카이저가 (입히는/받는) 모든 피해의 (45%/15%)를 흡수하여 보호막을 충전합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죽음의 손아귀 (Death’s Grasp)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기본 지속 효과 : 모데카이저가 5/7.5/10/12.5/15%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세계 (Realm of Death)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모데카이저가 대상 하나를 7초 동안 죽음의 세계로 추방해 지속시간 동안 대상이 지닌 주요 능력치의 10%를 훔칩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켜고
맞추고
로 때리면서
터뜨리고 다시
쓰면 되지만...
과연 를 다 때릴 수 있을까?
스킬 활용 팁
로 평캔가능.
평타딜은 평타대로 딜은
딜대로 들어감. 고로 실제 피해량은 평타(물리)+
(마법)
솔라인에서 는 흡혈이 목적이 아닌
를 순간적으로 터뜨리기 위한 목적.
피흡은 거들뿐.
평타 때리면서 사용 가능.
는 아군이 물고있거나 죽일 자신이 있는 상대 딜러 or 적 탱커
(생존)
그냥 돌아다니는 딜러에게 쓰면 아군이 이거 걸린 얘 잡으려고 자살하러 들어가니까 쓰지말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 템은 

로 거의 고정.






고려할만한 딜템



고려할만한 탱템







딜템보단 탱템을 쓰는 게 낫습니다.
필자가 자주 쓰는 템들






마치며
현재 병신이니 상향될 때까지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바뀐 다음 너프가 되니 바뀌기 전보다 쓰레기가 되었음.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