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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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순간딜 아이템트리 특성입니다
천둥군주를 선택할지 영겁쪽을 선택할지는 개인이 고르시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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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추노, 스킬회피로 사용합니다.
먼저 다급하게 선 알파 쓰지 말고 붙고 도주기가 빠졌을시 사용합시다.
가끔은 먼저 선 알파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경험으로 배우시길 바랍니다.
명상평캔, 누킹데미지감소, 심심할때 피 회복등으로 사용합니다.
명캔은 평타-명상-평타로 아주 쉬워서 조금만 하다보면 빠르고 익숙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추노하는 상황에서 상대가 조금 빨라서 평타치는 시간에 거리가 벌어지는 상황에선 명캔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다이브 다음 명상으로 살아남는 센스도 있고요.
마이의 꽃이라고도 불릴수있는 트루데미지를 선사하는 스킬입니다.
평타가 딱 나가는 순간에 눌러서 한 대라도 E효과를 봅시다.
포탑에 데미지 안들어가시는거 다들 아시죠
초반은 약하지만 중반정도를 넘어가면 제값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2코어 아이템
광전사를 선택합니다.
상대 AD많으면 닌탑 가시고
헤르메스를 선택하는 경우는 진짜 CC가 부모님 안부 불러올 정도면 갑니다.
3코어 아이템
몰락을 선택합니다.
중반을 넘어가야 어느정도 효율을 보이는 몰락이지만
공격력, 공속, 생흡 갖출건 다 갖춰서 갑니다.
상대가 체력이 높은 챔프가 별로 없으면 '죽음의 무도'를 가셔도 됩니다.
4코어 아이템
방관템을 선택합니다.
기본공격, 체력비례 데미지, 전투의 열광 모두 물리 데미지 입니다.
여기서 탱이 필요하다면 방템의 하위템까지만 올리고 방관템을 마저 올려줍시다.
5,6코어 아이템
방어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보편적으로 망자, 벤시를 선택합니다.
상대 치명타 딜러가 아프면 란두인, AP가 많아서 정령까지 가도 되는상황이면 정령의 형상을 갑니다.
내가 잘커서, 딜러가 더 필요할 경우에만 딜템을 추가적으로 가거나, 방관템이 굳이 필요 없을때 가도
되는 아이템 입니다.
멜모셔스는 상대 AP가 많거나 간단하게 마저 한 개를 둘러야 될때 가줍니다.
방관템을 빼고 가거나 방어아이템 하나를 빼고 가줍시다.
요우무는 기본깡데미지와 방관, 공속이속을 올려주는 유틸성 아이템입니다.
방관템을 빼고 가거나 방템을 빼고 가시면 되고, 상대에 물몸이 많을때 가는게 좋습니다.
스태락은 마이한테 그리 좋은 아이템은 아닙니다.
상대에 누킹이 치명적으로 마이한테 올때만 선택해줍니다.
방어템 하나를 빼고 대신 가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마무리로 영약은 분노를 선택하고, 추가적인 딜템을 선택해 탱이 안되면 강철의 영약을 선택합니다.
순간딜 아이템 트리
순간딜 아이템트리에선 천둥군주 특성을 갑니다.
모든것을 궁지속시간안에 끝낸다는 것에 목표를 두었기때문에
핫한 천둥군주를 듭니다.
영겁 선택시 딜템선택이 가능한데 끽해야 주포정도 밖에 없습니다.
1코어 아이템
용사를 선택합니다.
높은 AD줘서 마이에게 안좋을게 없습니다.
2코어 아이템
광전사를 선택합니다.
1코어로 먼저 가도 되고 용사 뽑고 가도 됩니다.
딜템에서 공격속도를 챙기지 못하기 때문에 광전사로 챙깁니다.
3코어 아이템
요우무를 선택합니다.
순간 공속을 올려주고 강한 AD방관을 주기때문에 갑니다.
4코어 아이템
탱커가 어느정도 있으면 방관템을
굳이 안둘러도 되고 물몸이 많다면 드락사르를 선택해줍니다.
방관은 당연히 필요하니까 가고
드락사르는 높은AD와 방관, 추가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갑니다.
5,6코어 아이템
방어템을 선택합니다.
영겁 선택히 벤시를 빼고 멜모셔스를 가도 됩니다.
보통 망자, 벤시를 가고
란두인은 상황을 보고 갑니다.
이 템트리는 순간딜에 치중했기 때문에
다른면에선 좀 뒤 떨어지는 모습이 있습니다.
하지만 물몸 잡기에는 최적화된 템트리 이므로
그것만 명심하고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 기여도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신중히 플레이 해주셔야 됩니다.
궁도 7초로 너프되었기 때문에
한타에서 멀리 까이면 할게없습니다.
후반에 데미지가 괴랄하기 때문에 초반에 스노우볼을 굴려야합니다.
상대하기 좋은 챔프들은
물몸에 CC기가 없는 챔피언들입니다.
EX)니달리, 이즈, 루시안 등등..
상대하기 힘든 챔프들은
간단하게 CC가 많은 챔프들입니다.
상대 CC를 생각하며 조심조심 플레이 해주세요.
아이템 트리의 수은이 없는데
수은 까지는 괜찮은데.. 상위템이 결국엔 딜 아이템입니다.
탱이 부족해요.
그냥 방어 아이템 두르는게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탈진도 주의하셔야합니다.
궁으로 인해 이속, 공속은 안느려지지만
데미지 감소와 방마저 감소가 있습니다.
의외로 탈진이 이속, 공속만 느려지게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수정할게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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