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 소모량 버프이후
버티기 훨씬 수월해졌다.
다이아에서도 충분히 쓸만한 챔프
팀원의 멘탈만 잡아주고
피지컬이 딸리는게 아니라면 충분히 후반 볼 수 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공격력+8.55
- 방어+39.834
- 마법 저항력+27.054
노랑룬
성장방어는 내 개인취향이야
초반부터 아픈 ad캐스터(리븐 레넥톤) 상대로는 고정방어를 들어줘
맞딜이 불가능한 챔프나 견제형ap챔프 상대로 들어줘
AD근접챔프 상대로 들어줘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에는 맞딜이 안되면 Q를찍고 이후 Q선마야
맞딜이 된다면 W를찍고 W선마를해 라인전이 힘들면 Q를 번갈아 찍어줘
패시브 활용을 최대한 해야해
W를 가장먼저쓰고
궁을 다음으로 최대한 빨리
힐은 최대힐량까지 피가 빠졌으면 써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성립이 안됨
성장도 못막고 내려가서 활개치는것도 못막음
딜교도 안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궁이 아프므로 6렙이후 두건하나 올려주면 좋다.
상대가 로밍가는것을 막을 수 없는 타릭으로서는
로밍챔이 큰 카운터 챔프야
원거리면 힐 하면서 파밍해 장막이 나왔다면 적극적으로 딜교해줘도 괜찮아
근접챔프라면 w쓰면서 가능하면 평타도 먹여주자
1:1상황에서 딜교가 길어지게 되면 타릭에게 무조건 유리해
원거리든 근거리든 말야 힐쿨 돌리는것을 목적으로 스킬과 패시브를 쓰도록 하자.
딜교에서 힐이 2번이상 돌았다면 보통 타릭이 이득이야
원딜을 지켜야하는 상황이라면
원딜 무는애들에게 스턴을 먹이고 힐해주면서 같이 딜을 넣어줘
힐쿨 돌리는게 중요해
그게 아니라면 적진에 들어가 1:3으로 싸워도 10초이상 버틸 수 있어
상대 물몸 딜러진 한명만 잡고 주구장창 패줘 이 떄는 스턴 쿨 돌리는게 중요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