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0
12
0/0
마이충의 작은 정글마이공략

- 준입(2016-01-16, 조회수: 1506)

안녕하세요. 실버3이라는 심해에 거주하고있는 마이충입니다.

제가 갑자기 공략을 쓰게 된 이유는 사실 할게 없어서 쓰는거지만

많은 분들이 읽고 관심을 가져주셨음 합니다.

12/31 공략 작성

  1/ 2 공략에 쓸데없는걸은 지루해하실까봐 조금 지웠어요.

  1/13 룬 약간 변경. 마스터리 설명 구체화. 아이템 마법사의 최후 추가.

  1/16 용사와 포식자 의견,  몇가지 아이템 추가.

 

 

 

 

 

 

 

 

 

 

 

 

 

 

 

 

 

 

 

 

 

 

 

 

 

 

 

 

 

 

 

 

 

 

 

 

 

 

 

 

 

 

히힣 마이 꿀잼!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공격 속도
    +19.26%
총 가격 : 8,601 IP

정글링이라면 공속6 공3 반반이면 요거 쓰시는게 괜찮을듯 해요.

그래도 룬은 취향이에요.

그래도 공속을 아예 안넣는거는 정글링이 다소 느려지구 e의 효과를 제대로 받을수 없기

때문에 공속은 넣는걸 추천드립니다!민첩성(Alacrity)민첩성(Alacrity)민첩성(Alacrity)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현재 이 특성을 찍고있는데 요즘 열광이 너프돼고 갓둥군주가 상향되서

갓둥군주! 제우스 번개어택! 이러는 분들 많으신데

천둥군주는 폭딜, 암살자같이 한 타이밍에 딜을 팍 넣어서 원콤에 쓰러뜨리기위해 천둥을 찍고요,

열광은 지속딜이 강하죠, 마이는 폭딜이 아닌 지속딜러입니다.

일단 열광은 라인에서는 마이는 너프긴 너프입니다. 패시브랑 열광 모아서 딜교를 하는데 미니언엔 안쌓이니 그 부분은 너프인데 정글은 다르죠! 한대에 2개씩 중첩이니 갱갈때 순식간에 중첩이 돼죠!

그리고 열광의 중첩데미지는 피흡과 방관에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책략과 결의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물론 책략 결의 이건 취향인데

책략을 찍으실 분은

                          R

                          R

              L

                       R

이렇게 찍어주세요. 이속보단 정글링이 좀더 좋은듯 해요. 전투중엔 비활성화라

 

 

Smite(강타)Flash(점멸):마이는 후진입을 보면서 앞만 보고 뛰어갑니다. 그래서 확실한 도주기가 없는 마이는 점멸이 정말 소중해요.

 

Smite(강타)Teleport(순간이동):시즌3 정글마이때 많이 썻죠 그리고 지금은 쓰는분들도 계시고 안쓰는분들도 많으신데

난 텔로 운영하겠어! 텔갱을 하겠어! 이런분들은 텔을 들어주셔도 좋습니다!

 

Smite(강타)Exhaust(탈진),:cc, 후반 원딜의 딜로스. 이정도가 돼겠네요.

 

 

 

(그런데 솔직히 점멸이 짱좋아 으허헝허ㅏㅇ)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허걱 실수로 소제목 없애버렸다.....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

죄송합니다ㅠㅠ 제가 공략 처음써봐서.... 아시는분들 댓글로 알려주세요...

 

 

일단 스킬을 저렇게 찍는 이유!

2렙때 명상? 하시는 분들 계신데 저는 2렙떄 명상찍을땐

1. 인베를 당해 시간이 늦어 봇듀오가 리쉬를 못해줄때!

2. 리쉬를 해주긴 해줬는데 똥리쉬라 피가 꽤 많이 빠졌을떄!

3. 난 명상이 좋아 에헤헤헹렝ㄹ

이정도가 있는데 이걸 제외하면 e를 찍으셔도 되요! 전 그렇게 해요!

몇판 했는데 명상이 피관리엔 더 효율적이네요. 카정대비/카정시도 아니면 2렙갱을 제외하면 명상이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초반엔 갱 안가고 첫귀한후부터 가곘다 하시는분들은 2렙e부터 찍으셔도 좋아요.

 

 

 

스킬콤보는 명상평캔이 있는데 이건 다 아실텐데 그래도 적어드릴께요.

 

Meditate(명상)평 이걸 빠르게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평Meditate(명상)하고 자동공격켜놨다고 가만히 계시면 안돼요! 바로 평타 때리셔야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명상만 합니다!

 

그리고 아무떄나 명캔을 하시면안돼는데 그건

1. 명캔하는데 평타사거리가 안닿을것같을때!

2. 한타때 애들이 나만 때릴거같을때!

그냥.... 포탑다이브할땐 왠만하면 명캔 안쓰시는게 좋긴한데, 내가 좀 단단하거나 상대를 빨리 잡아야할 상대다(이즈, 트타 같이 상급도주기가있는..)이런놈들이면 바로 하셔도 좋아요. 명상이 워낙 좋은 스킬이라..

 

명캔도 이때 해야겠구나! 하는 감이 마이를 하다보면 느낌이 와요. 그러니 막막 하려고 하지 않으셔도 되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포식자가 좋아연! 왜 좋냐!

마이의 Double Strike(2연속 공격)Alpha Strike(일격 필살)Wuju Style(우주류 검술)이것들 모두 마이의 공속에서 굉장한 시너지가 나오고 포식자 환영타격에도 굉장한 시너지가 발생됩니다!

그리고 최근 버프를 먹어서 배부른포식자가 뜨면 평Double Strike(2연속 공격)Double Strike(2연속 공격)Double Strike(2연속 공격)평 이런식!

 

그리고 파란강타 빨간강타중에 어떤걸 가냐!

1:1능력은 빨간강타가 우수합니다! 그리고 파란강타는 갱킹! 추노 도주 이런거에 좋죠!

 

일단 전 요즘 파란강타 포식자를 뽑고 바로 요우무를 올린 후 몰락을 가는 템트리를 사용하고있어요.

왜 이렇게 가냐면 선 요우무를 가니 cc기가 없어요! 그래서 파란강타로 cc를 보충하고! 요우무의 높은 공격력과 액티브 능력과 파란강타의능력으로 상대를 빠르게 녹이는 플레이를 하고있어요! 하는데 상당히 좋아요! 그리고 10%쿨감도 상당히 좋죠!

요우무는 비싸졌지만 공격력이 올라갔죠. 35에서 65로 올라가서 Wuju Style(우주류 검술)고정데미지가 올라가요. Wuju Style(우주류 검술)는 공속만 높다고 많은 딜을 줄수있는게 아니에요. 마이의 중요한 스텟은 공격력과 공속이지, 공속만 중요한게 아니에요. 그러니 요우무

비싸다, 몰락보다 별로다 란 생각 마시구 한번만 가보세요. 정말 좋아요.

 

마체테에 피흡있어서 흡낫없어도 정글링은 원활합니다. 1:1도 절대 꿇리지 않아요.

 

그리고 그 다음부턴 탱템을 올리는데 어떻게 올리는게 좋은가!

아이템 하나하나 설명을 해드리죠.

 

(마법 부여: 포식자: 배부른 포식자)(추적자의 검: 용사):포식자와 용사 둘중하나 뭘고를지 고민하실분도 계실텐데 이건 취향같아요. 화선님은 용사를 쓰시고

오마이갓님은 포식자를 쓰시고 자기 취향에 맞게 편한대로 난 이게 좋다! 하는걸로 가시면 되요, 전 용사가 어색해서

포식자를 쓰긴하는데 초반정글링이 망하거나 적팀에 탱커가 없거나 상대 역갱이 강력하고 우리팀의 초반 딜이 부족해!

싶으면 용사를 가긴 합니다.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이거 너무너무 좋죠! 꿀템이죠! 마이같은 녀석들에겐 특히 피오라같은 피가 훅훅까이게 폭딜이 강한애들이

날 때린다 싶을때 가면 효율 정말 좋아요.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이 아이템은 상대팀에 강력한 폭딜러(Fizz(피즈)Brand(브랜드)Lux(럭스))이런 친구들이나 순식간에 이니시를 걸어버리는

(Leona(레오나)Vi(바이)Sona(소나)Blitzcrank(블리츠크랭크)Malphite(말파이트)Thresh(쓰레쉬)Cassiopeia(카시오페아))같은 친구들의 cc를 막아야 할땐 밴시를 구입하심 됩니다!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이 아이템엔 치명타 피해-10%가 붙어있죠! 요즘 원딜러들 치명타템 추가되고

그래서 요즘 원딜 치명타템 무지 많이가죠!

그래서 상대팀에 Gangplank(갱플랭크)Tryndamere(트린다미어)Yasuo(야스오)이 칭구들이나 치명타템을 가는 원딜들이 있다면 가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아니면 이 아이템엔 공속감소도 있어서 Xin Zhao(신 짜오)Nocturne(녹턴)Fiora(피오라)Kog'Maw(코그모)같은 칭구들에게 공속을 깎아줄수있죠!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이 아이템 꽤 좋아졌죠! 방관도 생기고 보호막이 생기면 피흡 10%도 생기고 여러모로 좋아졌어요!

주문포식자는 너프지만....(주륵) 그래도 이 아이템은 강력한 ap딜러들을 카운터치는, cc가 없거나 적고 상대팀에 ap가 많을땐 밴시와 함꼐 가주면 정말정말 좋아요!(Rumble(럼블)Nidalee(니달리)LeBlanc(르블랑)Brand(브랜드))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헤르메스의 시미터):이 아이템은 상당히 자주가죠! 게다가 피흡도 생겨서 정말 좋아졌어요!

상대팀에 cc가 많거나 강력하면 무조건 갑니다!(ex Lux(럭스)Leona(레오나)Morgana(모르가나)Syndra(신드라)Sejuani(세주아니)등등...)

그리고 제압이란 cc가 있는데 이건 정화, 미카엘, 강인함의 효과를 받지 않아요!

그러니 제압이 있으면 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제압이 있는 챔프:Malzahar(말자하)Skarner(스카너)Warwick(워윅))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이 템에도 상당히 말이 많은데 이 아이템은 상대가 Darius(다리우스)Riven(리븐)같이 공속엔 큰 영향을 받진 않고 치명타템도 가지 않지만 방어와 체력이 높아야 상대하기 쉬워지는 상대가 있으면 갑니다! 이템도 꽤 좋아요!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얼심은 주변 공속감소20%에다가 빵빵한 마나에 적지않은 방어력이 있지만...

얼심은 방어력이 10이 너프돼고 가격도 올라간데다가 너무 좋은 방템들이 생겨서 요즘엔 가지않아요..

 

Thornmail(가시 갑옷):가갑은 상대팀에 스택을 상당히 잘 쌓은 나서스나 올ad일때 가요! 그때 가면 아주 좋아요!

그 이외엔 잘 가지 않죠..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Ninja Tabi(닌자의 신발)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신발은

올ad혹은 ad딜러가 잘큼=닌자의 신발

cc가 많다=헤르메스의 신발

위에 해당되는 사항이없다 혹은 삼국무쌍 찍고싶다=광전사의 신발

 

(분노의 영약)(강철의 영약):저는 거의 분노의 영약을 가는데 cc가 많아서 헤르메스와 같이 간다면

강인함이 40%에 가까워져서 상당히 안정적이에요!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이 템트리는 몰락이 너프되고 구인수가 리멬되면서 마이도 쓸수있게된 아이템들인데,

이 템트리는 스플릿, 운영에 뛰어나고, 1:1과 흡혈도 매우 좋아요. 운영을 해야할땐 이 템을 가요.

구인수 템이 좋은템이라 가는거긴한데, 총검은 마이한테 그렇게 좋은편이 아니라서 이젠 다른템을 가는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가실거면 탱템을 한두개 두르신후 가는게 좋을듯 합니다.

 

Wit's End(마법사의 최후):요것도 괜찮긴한데.. 상대와 우리팀을 보고 갑니다.

상대가 AP가 많거나 우리팀이 올AD라 상대 탱커가 방어력만 주구장창 간다! 하면 요거 가시면 효율 좋아요.

이건 몰락을 빼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몰락이 마이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템이라지만 가격상향에 체력비례데미지너프

가 좀 커서 아주 필수적인건 아니게 된것같아요.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마법사의 최후와 옵션이 비슷비슷하죠. 이건 체력과 쿨감에 추노능력까지 있어서 괜찮은 아이템이고

최후의 속삭임이 추가방관으로 너프되어서 이걸 가는 경우도 생기게 됬는데 좋은템은 맞지만 마이에게 필수템은

아닌것같아요. 가야할 경우는 우리팀이 올ad인데 적팀이 탱커가 많을때 마법사의 최후와 같이 가주시면 좋아요.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이번에 약간 상향되면서 괜찮아 졌죠. 이 템은 딜탱템트리나 극탱을 갈때 거드라와 함께 가거나 양날도끼를대신할 체력보충템으로 쓰이기도 해요. 좋긴한데 가격에 비해선 성능이 뛰어난게 아니라서 잘 가진 않아요.

 

(거대한 히드라):이템은 극딜갈때 쓰면 거드라의 제대로된 효율을 내지못해요. 딜탱이나 탱으로 갈때 써줍시다. 굶주린히드라보다 암살이 좀더 빠르고 체력이 있어서 안정정이고 포식자와 함께 가면 마구마구 터져서 딜이 팍팍들어가서 좋은아이템이에요. 구인수랑 같이 가거나 몰락이랑 같이가거나 하시면 엄청나게 쎕니다. 좋아요.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이건 흥했을때 가는데 포식자-몰락-인피 이 순으로 갈때도 있긴한데 가면 데미지는 진짜 쎄요. 뽑기가 오래걸릴

뿐이지 뽑기만 하면 딜로스 전혀 없고 누구든 다 빠르게 녹일수 있어요. 그런데 못클때 가면 코어템이 늦어져서 잘클때

아니면 안가는걸 추천드립니다.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필멸자의 운명)(도미닉 경의 인사):추가방관으로 바뀐 라위들은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절대로 가지 않습니다. 효율 구려요. 상대 방어력이 200을 웃돌지 않는이상 효율 못냅니다. 게다가 도미닉은 딜탱마이에겐 전혀 어울리지않고 처형인은 상대가 문도

스웨인같이 자체회복기능이 있을때 가는데 원딜이 갈수도있고 미드라이너가 모렐로를 갈수도있기때문데 갈 상항은

나오지 않습니다. 적팀이 탱커조합이라면 고려해볼만 하죠.

 

(고속 연사포)(스태틱의 단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딜탱마이는 가지 않아요. 인피를 가는 극딜마이만 갑니다. 미드마이로 갈때가 있죠.

 

 

방템은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가주시길! 너무 따라하시면 따라쟁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탐 켄치
탐켄치만이 아닌 질리언이나 에코 같이 마이의 e와 r을 헛되게 만들수 있는 챔피언은
다 싫어요...
리븐
리븐 걍 사기.. 짱시렁!
물론 이길순 있어요 q3타나 스턴이나 궁을 알파로 피하면서 싸우면 이길수 있죠.
람머스
람머스 만나면 수은이 뜨기 전까진 진짜 지옥인데 수은 떠도 짜증남....
구르기로 인해 역갱도 빠르고 딴딴해서 애가 죽지도 않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징크스
쉬운챔프는 징크스같이 cc없고 몸 약한놈들인데 그건 솔직히 모두엑 해당되는거라....

카운터픽에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대의 성장도와 개인의 피지컬에 따라 카운터가 달라질수도 있죠!

항상 맵리 잘 해주시구 와딩! 중요해요!!(와드 토템 (장신구))(와드 토템 (장신구))(탐험가의 와드)(탐험가의 와드)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

 

 

라인 / 정글 운영법

일단 마이는 맵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므로 정글링을 돌면서 계속 맵을 주시하시면서 여기 정글러있어! 하면서 핑도 찍어주시고 갱갈게! 하면서 핑 찍어주시구!

 

 

초반 운영법

일단 정글을 돌면서 킬각이 보이는곳에 갱을 다니세요!

그리고 상대정글의 위치파악!

'이녀석이라면... 탑을갈꺼니 난 그 뒤를 쫓는다!'

'이녀석이 탑이니 난 봇갱을 간 후 용을 먹겠다!'

이런식으로 이득을 취해주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이면 포식자 요우무가 나왔을 꺼에요 그러면 혼자다니는 칭구들 짜르고 다니시구 소규모 한타 일어나는데 바로 합류해서 킬드시면서 커야해요! 저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드는곳이 아닌 이상 무조건 합류해주셔야해요! 합류는 정말 이기기 쉬워지게 하는 전략이니깐요!

 

 

후반 운영법

후반을 가면 마이와 1:1은 그 누구도 쉽게 이기진 못할껍니다!

그냥 다 썰어먹을수있는데 절!때! 무리하시면 안돼요! 와딩이 잘 돼있다면 혼자서 스플릿하고 짤라먹으셔도 되는데 팀과 가까이 있는게 좋아요!   절대절대절대 무리는 하지 마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가 일어날땐 무조건 후진입! 우리 문도가 막 맞는데 걔한테 cc기고 스킬이고 다 쏟아부어서 나한텐 위험부담이 되는 스킬도 없어! 도주기도 없어! 그러면 우주류 검술로 다 썰어드세요!

알파타이밍과 명캔같은거 적절하게 잘 써주시구요!

 

 

챔피언별 대응법

후반 1:1 다 이길수 있어요. 그렇다고 상대 안보이는데 막 궁키고 싸우면 짤리고 욕먹어요. 그러니 와딩 꼭 하구 맵리도 꼭 하고

빽도를 해야할지, 한타를 해야할지는 자신이 판단해서 해주시길..

 

 

마치며

제 첫 공략이고 공략을 쓴 경험이 없어서 재미도 없으실거고

이게뭐야! 티어도 낮은게!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베드를 주실거라면 댓글에 지적을 해주시길 바래요.

몸상태가 안좋아서 업뎃을 못했었습니다... 이제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