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부탁드립니다.
브론즈5->골드3 승급
골드3지만(현재는 실버충이요)
잘한다고 생각하고 다른 장인님들처럼
매드무비도 없고 티어도 낮지만
그래도 혹시나 마스터 이를 시작하려는 분
잘하고 싶으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려고 이 글을 작성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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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치명타율+0.93%
- 공격력+3.2
- 공격 속도+6.84%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0.83%
표식에 치명타를 좋아하시는 분은 치명타를, 무난하게 정글을 돌아서 포식자를 빨리 쌓겠다 하시면 공격속도, 공격력을 껴주시면 됩니다.
인장에는 상대가 ap가 많으면 성장체력, 정글링에 힘쓰시겠다 또는 무난한걸 원한다 하시면 방어력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문양에는 중반부터 캐리할 포식자 마이를 위해 성장 마저, 또는 고정마저, 일격 필살 1초 때문에 사느냐 죽느냐가 결정될 때도 있기 때문에 쿨감도 좋습니다.
정수에는 공격속도, 공격력을 원하시는 대로 찍으시면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빠른 정글링을 위해 분노.
평q로 정글몹의 공격을 한번 씹을 수 있고 명상과 포션으로 정글 유지가 수월하기 때문에 양날의 검에 투자했습니다.
더더욱 좋은 정글링과 한타를 위해 흡혈귀를 찍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압제자는 둘 중 어느 것을 들어도 좋습니다.
다만 딜탱 마이기 때문에 압제자를 찍습니다.
딜 마이를 원하시는 분은 한타때 후진입 하셔서 킬을 먹고 성장을 도모하시기 좋게 현상금 사냥꾼을 찍으셔도 됩니다.
분쇄의 일격 (이건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핵심 특성은 전쟁광의 환휘, 전투의 열광 불꽃 손길 중 전투의 열광과 죽음불꽃 손길 중 하나를 사용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딜탱 마이다 보니 치명타를 잘 안갑니다. 그래서 전쟁광의 환희는 찍지 않습니다.
전투의 열광은 설명 잘 읽어보시면 추가 물리피해가 있고, 죽음불꽃 손길은 공격스킬 사용시 4+0.5ad+0.2ap에 해당하는 마법피해 인데, 공격 스킬이 마이에게는 e와 q 밖에 없어서 전 전투의 열광을 더 좋아합니다.
정글링을 위해 포악함을 사용하셔도 되고, 역갱과 빠른 합류를 위해 방랑자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마스터 이는 정글링이 좋기 때문에 저는 방랑자를 택했습니다.
레드들고 갱킹 가려면 룬 친화력, 물약의 효율을 높이기 위하면 비밀 창고(사실상 미드마이에게 어울립니다. 마스터이는 정글링이 좋기 때문에 굳이 안가셔도 됩니다. 저는 잘 안씁니다.) 바텀 라인전이 끝나고 원딜들이 가끔 cs먹고 라인 밀려고 혼자 봇에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 딱 좋은 특성이긴 한데 상위티어로 올라갈수록 와딩이 잘 되어있고 또 시즌6 올라와서 라이너들이 다 수정구슬을 들고 온 맵의 시야를 장악하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평타 위주의 정글링이고 정글템에 마나재생도 있으니 무자비를 찍었습니다.
위험한 게임 정말 op특성이죠. 산적은 서폿마이(트롤), 미드 마이에게 적합합니다.
천둥군주를 원하시면 흉포 특성을 조금 빼고 위의 특성에 정밀함, 천둥군주로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천둥군주도 굉장히 강합니다.
상대방에 트페 판테온 녹턴 렉사이 쉔 등 로밍력이 좋거나 운영 위주의 챔피언이 많거나 스플릿 푸쉬를 하여 이득을 챙기겠다 하시면 텔레포트 들으셔도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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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레벨에 우리 봇이 하드리쉬를 해줬다 또는 강타를 사용하셔서 피가 많다면 e를
그렇지 않다면 w를 찍어주세요.
스킬선마가
rqwe 또는 rqew로 나뉘는데 팀에 탱커가 부족하시면 w선마를 그 외의 경우에는 e를 찍어주세요.
스킬콤보 따지자면 패시브 모으고 qe평평펴여펴여여펴펴평타
명캔을 사용할 것이냐, 상대의 딜을 받아내는데 w를 사용할 것인가는 여러분의 판단에 달렸습니다.
앞에서도 말한 것 같은데 정글몹을 한대 치고 바로q 사용하면 정글몹이 주는 데미지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피 관리하기에 유용하죠.
핵심아이템은 파랑강타냐 빨강강타냐로 구분할 수 있겠는데 딜탱 마이기 때문에 강한 적 챔피언한테 박아놓고 아군을 지키던가 적 딜러를 물면 됩니다.
초반에 정글링과 갱킹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 하시는 분은 빌지워터가 나오기 전에 특별한 cc가 없는 마이에게 파란 강타는 갱킹을 도와줍니다.
정령의 형상과 얼어붙은 심장을 사용하는 이유는 쿨감 때문입니다.
일격필살 쿨타임이 짧을수록 게임의 변수는 더욱 많아지며, 혼자 있는 적 챔피언을 죽이고 1분도 채 안되는 시간에 궁이 돌아와서 다음 한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정령의 형상은 환영 타격으로 얻는 몰락한 왕의 검의 생명력 흡수와 영약, 패시브의 효율을 더욱 더 높여주고 체력 증가와 마법 저항력 까지 있으니 정말 좋은 아이템 입니다.
얼어붙은 심장은 방어력 증가와 함께 쿨감, 주변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한타때 적 챔피언의 공격력을 조금이라도 감소 시키는 것이죠. 원딜 잘라먹기도 좋구요.
그 외의 갈만한 아이템은 벤시, 망자, 란두인, 멜모, 요우무, 블클, 피바, 히드라, 시미터 정도가 있는데 자신의 원하거나 상황에 따라 판단하셔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템 빌드는 포식자 몰락 후 탱입니다. 팀에 탱커가 2명 정도 있다면 마이가 딜을 조금 가도 나쁠 것은 없습니다. 신발은 코어아이템을 사고 남거나 그때그때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갱킹을 가서 라이너와 함께 킬을 따내면 좋지만 갱킹력이 부족한 마스터 이는 정글링에 투자하도록 합시다.
맵 곳곳에 와드를 하여 갱킹에 대비합시다.
아군 딜러를 지키면서 앞라인부터 죽이거나 탱을 믿고 먼저 들어가서 적 딜러를 무는 방법도 있습니다. 잘 판단해서 한타를 승리로 이끕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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