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평타후 스킬
신경써야할것을 스킬을 쓰기전에 평타를 한번더 쳐서 2타나3타를 만들것인가 아니면 스킬을못 맞출거같으니 일타나 이타에서 스킬을 쓸것인가 입니다
2. Q차징 초반 또는 대치 상황에서는 차징큐가 좋기는 하지만 풀콤보를 쓸경우나 맞출자신이 없을경우에는 짧게 써주도록합니다 물론 스택없는 짧은 큐는 자제합시다.
3.E 의경우 치감효과가 있으니 참고합시다.
4.풀콤보는 평평평 R 평 E 평 Q 입니다. 만 풀콤보킬각 일경우 보통 도주기 또는 점멸을 써서 도망하기때문에 선궁극기는 날리거나 평R정도로 해도 무방합니다
Q선마의 이유는 AP바루스 이지만 결국 스킬은 맞춰야 폭딜이 들어가는 바루스의 특성상 쿨타임자체가 매우 중요하기도 하고 라인전단계시 선곡괭이를올리고 룬과 첫템이 AD이기때문에 포킹으로서도 매우좋기 때문입니다 E의 경우는 슬로우가 매무좋고 마나 증가량도없어서 선마시 매우 좋을것같지만 쓰다보면 느끼시겠지만 Q를 짧게쓰는것과 비교했을때 스킬 예비동작이 상당히 긴편이기때문에 위기의상황에서 확실하게 스택을 터트릴수 있게 하는 스킬은 큐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