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여명 입니다.
혼자돌리던지, 듀오하던지
저런 승률 나오는
럼블 공략,노하우
공개합니다 따라하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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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재생 +0.56x9
- 주문력 +1.19x6
- 마법 관통력 +0.63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9.72
- 체력 재생+5.04
- 주문력+21.99
이렇게 하도록 합니다.
마관 10, 과 더불어
주문력 22, 또한 체젠룬으로
인한 유지력 상승에
아주좋습니다.
거의 모든룬을 다사용해
보았는데 가장 효율 좋습니다.
체젠룬이 없으시면
그냥 방어룬도 나쁘지 않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사실 18/12 18/0/12 12/18 등등
아직 완전히 연구가 된것은 아니지만
저마냥 공격적으로 매번 딜교 거시긴엔
12/18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체젠 먹는 특성과 고참병의 흉터가 아쉽긴 하지만
천둥군주 쿨을 이용한 아주 효과적인 폭딜을
이특성만으로 넣을수있습니다.
저렙구간 딜교는 이제 무조건 E로 고정될듯
싶습니다.(12/18 사용시)
*참고*
요놈 찍지 않습니다이놈 쿨감 5퍼가
정말 중요한데 w로 열관리를 수월하게 해줍니다.
이건 1/1라인전 싸울시에는 별로 필요없는데
급박한 한타나 갱싸움시에 qwe 1싸이클로 빨갛게
만들어야하는데 그 열관리를 위해선 쿨감 5퍼센트가
필요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6퍼센트가 맞는데..
5퍼없이는 영 신경 쓰이더라구요.
이미 12/18 특성이기에 이놈 1렙기분 마관3,
만렙 8마관 정밀함은 그다지 메리트가 없습니다.
되있는 스펠은 점화 점멸
두개로 보시면 됩니다.
사실 럼블같은 챔프에게
텔레포트 스펠은
그리 좋은 스펠이 아닙니다.
그이유는 전장 한가운데 타기 어렵기때문이기도 한데
라인전 자체를 5:5 가저갈시 이니시가 가능한
하드탱커류에게 반반 라인전은 럼블이 좋지않습니다.
한타가 좋다한들 갱면역 탱커챔이 200~250개
cs빠방하게 채우고 내려오면 cs만으로 컷을시엔
막을수가없습니다. 강력하고 빠르게 잡아내고
타워를 철거해야합니다.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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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channel/UClKOqkG9bte4k-tLsxJoRpA
럼블 을 플레이 하면서 설명해놓은 동영상 모아놓은 곳입니다.
스킬콤보와 같은 이해는
글로는 설명이 부족한데
패시브와, 스킬딜, 평타 콤보는 영상말고는 딱히 설명하기 어려운것 같아요.
아마 제가 프리시즌 이후에 다시 겜을
찍어 올리게 될 시간이 있을지는
확신을 못하는데
밑에 동영상이 기본 라인전 개념 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시즌4부터 똑같아요
저방식은. 크게변한건 없습니다.
위 럼블 VS 이렐리아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챔프별로 상대하는방법 많이 올려져 있습니다.
선장화, 후 가면 고정입니다.
장화가 한번에 안나오면 책,보석 사신후
장화or가면 올리시면됩니다.
ap아이템 너프가 전반적으로정말 심하죠..
팔목보호대는
가주거나, 루비보석을 갖춘후
이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더이상 같이못갈거 같더라구요.
컨트롤이 잘 안되시거나
보호대 취향이신분은 보호대->존야
바로가주시면됩니다.
사실 보호대를 구지 안가도 되는 몇안되는
AP챔프죠 럼블은.
공허,심홀 중복해서 가지
않도록 합니다.
두개다 들고있기엔 너무비싸고 밴시 보이드
가 무조건 효율은 더 좋습니다.
딜을 더넣고싶으면 두개다 가도 좋습니다.
사실 라일라이
들어주는게 더좋습니다.
아무튼 하드캐리 해야할 상황이 아니라면
보이드or심홀 둘중 택1 해서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주문포식자 이후의 올라프는 굉장히 위협적인 존재입니다.
그러나 컨트롤 여하에 따라서 이겨낼수있는데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닷지하시면 됩니다.
유~명한 카운터입니다.
3~4렙 이후부터 주도권을 가지고 성장을 해야하는 럼블에게
6렙이후 주도권을 가저가버립니다
로또 크리티컬로 인해 딜계산도 쉽지 않을뿐더러
스플릿 스플릿 하는 트린다미어를 막을수가 없습니다.
엄청난 DPS를 뿜어내는 럼블의 딜을 궁극기로 버티며
딜을 넣어버리기 때문에 버스트딜로 잡기가 어렵습니다.
고도의 심리전과 기술이 필요한 챔프입니다.
요즘엔 wrqeq wqeq wqeq 이게 무빙으로 피해지는거 같더라구요.
가면>조개>보이드or존야or어비셜
선택해서 가시면됩니다.
너프를 받앗나요 라이즈?
저런 라인전이 럼블한테 가장
알맞은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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