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04 - 수정)
본계정 부계정 둘다 렝가모스트1인 렝가 유저입니다.
티어는 플레티넘입니다.
티어는 낮지만 이 템트리는 상당히 좋다고 판단해서 글을 써봅니다.
예전엔 많이 쓰이던 트포가 왜 안쓰이나 제가 다시 한 번 써봤습니다.
그런데 ?? 생각 보다 굉장히 좋아요!
보통 렝가는 히드라 요우무 정글템
이렇게 딜템을 3개 올립니다.
하지만
제 렝가는 딜템비중을 2개로 줄이면서도 적딜러들을 잘라주고
중반부터 탱키해서 죽지않고 스노우볼을 굴릴 수 있습니다.
본계정 부계정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2.486%
- 공격 속도+4.5%
빨강
이의없을거라 생각함.
노랑
마찬가지.
파랑
고정쿨감/성장쿨감/마저/성장마저
취향껏.다만 쿨감 40을 맞출수있게 템을 고려해야함.
(여기서 쿨감10% 맞추고 갑시다)
왕룬
공격력/공속
공격력을 많이 박지만 공속이 안정적인 정글링이 가능함.
참고로 점프도 공속의 영향을 받음.(공속이 빠를수록 점프를 자주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E로 속박하고 W로 딜을 앞에서 버티는 식의 플레이를 하기때문에 결의 쪽 특성을 써보는중.
착취의 손아귀는 W로 버티면서 여러번 트포(주문검)를 터트리는 트포탱렝가 특성상 좋음.
단순히 데미지를 주는게 아닌 체력 흡수임.
15.01.04
역시 천둥군주 OP입니다.
따라오는 쿨감 5%는 보너스..
너프 전까지 당분간은 천둥군주를 쓰는게 가장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황에 맞게 야성5스택스킬만 잘쓰면되요. 궁쓰고E 외에 딱히 없습니다.
묶고 평평평
Q 공속증가있음. 포탑철거할떄 미니언한테 Q찍고 포탑치세요.
W 피가참 (체력이 적을수록 많이참)
R 갱을갈때 궁을 키는 곳에 와드가 있는지 상대무빙을 확인하고 궁을 켜주세요.
이유없는 빽무빙을 한다면 와드라는 것.
꿀팁!
느낌표는 종종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미니언때문에 E각이 안나오는 경우 느낌표를 일부러 띄우고 기다려서 상대가
뒤로 살짝 빠져서 E각이 나오면 점프E!
특성 10%
정글템 10%
비사지 10%
트포 10%
특성 5%
= 쿨감 45%
방템은 유동적으로 갑시다.
비사지는 최근 체력량 상향으로 나름 꿀템입니다. (+쿨감10+체력회복20%)
2티어 신발은 헤르메스 VS 닌자의 신발
두가지로 나뉩니다.
상대 CC기,평타비중을 고려해서 선택해주세요.
마스터이,잭스,이렐리아 등등 - 닌탑
노틸,모르가나 등등 -헤르메스
내가 말렷다! 방템이 필요하다! 싶을떈 망치까지만올리고 방템을 올리세요.
팁!
방템,마저템을 올리실때 마저,방어력 아이템보다 체력아이템을 먼저 올리셔야 합니다.
체력이 받쳐주지않는데 마저,방어만 올려봐야 효율이 안뽑혀요.
ex)망자의 갑옷을 올릴 땐 거인의 허리띠 부터.
워모그를 갈상황엔 차라리 스테락을 추천합니다.
스테락 기본데미지 25% 증가가 트포 주문검에 적용.
즉 주문검데미지 200% →250% (다른 유저분들의 실험으로 검증됨.)
탐식의 망치까지만 나와도 초반에 갱가서 원딜을 잡기엔 무리없는 딜이 나옵니다.
딜템은 정글템과 트포 두개만 가도 충분해요.
물론 히드라+요우무 보다는 딜이 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원딜자르고 딜을 못버텨서 죽어버리는 그런 상황이 확실히 적게 나옵니다.
원딜을 자르고 4:5 한타로 바로 이어나갈 수 있어요.
이게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스킬빠지는거 보고 들어갑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퍼플 - 두꺼비 → 블루
레드 - 골렘 → 레드
Q와 W를 적절히 쓰시면 집안가고 6캠프를 다 먹을 수 있습니다.
갱갈땐 5스택 속박E !
미드가 불안하다싶으면 노랑장신구로 위나아래 와딩을 해주세요
핑와를 하나사서 꿀위치에 박는 것도 좋아요
상대와드를 최대한 체크하면서 갱을 다녀야 시간낭비,역갱 안당해요
적당한 타이밍에 렌즈로 바꾸고 탑갱을 가는것도 좋아요.
(미드는 렌즈로 와드를 완벽히 지우기엔 한계가 있지만 탑은 충분히 가능함)
9랩이후엔 파랑장신구나 예언자형 렌즈로.
저는 주로 파랑을 씁니다.(적정글에 파랑박아두고 딜러혼자 봇탑라인으로 빠지면 바로 궁켜서 도륙)
쿨감45%인 궁을 최대한 활용해서 하나씩 잘라내며 플레이합시다.
봇이나 탑에 혼자 미니언정리를 하러오는 딜러들을 자르는건 어렵지 않아요.
우리팀이 죽거나 라인정리하러가서 수가 적으면 한타열지마세요!
원딜OR미드라이너를 자르고 4:5 한타를 시작한다면 BEST 입니다.
렉사이가 있다면 렉사이한테 자기 위치를 최대한 숨깁시다.
리신의 E는 은신감지 효과가 있는거 다들 아실꺼라 생각함.
트포의 주문검 데미지가 히드라나 요우무를 가는것보다 미미하고 부족하다고 생각하실수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딜러들을 도륙하는데는 어려움없는 데미지가 뽑힙니다.
게다가 +쿨감10% , +이속5% , 체력250
(간간히 터지는 치명타도 매력임.)
렝가 유저분들은 한번 이템트리를 써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써보시고 평가 부탁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