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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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미는 그냥 하면 되요.
그냥 나미는
하시면되요.
여러분은 물고기를 먹을 때 생각을 하시나요?
아니면 밥을 먹을떄 밥에 대해 생각하며 먹나요?
그냥 하면 되요. 뭐 게임 공략같은걸 봅니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5
- 마나 재생 +0.33x4
- 방어 +4.26x2
- 주문력 +4.9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체력+72
- 주문력+10.9
- 마나 재생+1.32
- 방어+8.52
총 가격 : 14,550 IP
그냥
공방주주박으세요.
공격은 최선의 방어.
다 필요없고 선빵부터 때리고 판단하면 됩니다.










밀려오는 파도 (Surging Tides)
나미의 스킬에 맞은 아군 챔피언은 이동 속도가 100(+0.25AP) 상승했다 1.5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물의 감옥 (Aqua Prison)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지정한 위치로 물방울을 보내면, 적에게 90/145/200/255/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875)

밀물 썰물 (Ebb and Flow)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밀려드는 파도를 보내 아군이나 적을 번갈아 맞힙니다.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파도 소환사의 축복 (Tidecaller's Blessing)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아군 챔피언을 6초 동안, 혹은 3번의 기본 공격 및 스킬을 강화시켜 기본 공격으로 20/30/40/50/60 (+0.2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공격 당한 적에게 1초 동안 15/20/25/30/35%(+0.05AP%) 느리게 만듭니다. (사정거리: 800)

해일 (Tidal Wav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나미가 있는 위치에서 해일을 소환합니다.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그런거없고
2300판하고 하는 말이니까 WEQ이거만 생각하면되요.
스킬은 1렙때 개처럼 점멸쓰면서 난투하다가 필요에 따라 찍어주는게 꿀맛.
이런건 나보다 라이엇이 잘알아.
라이엇이 추천해주는 것 중에 시작템 고대로가고 꼴리는거 골라서 사면 됨다.
솔직히 템트리를 정해서 가는 것 만큼 바보같은 거도 없다.
정해진대로 하면 카운터는 니 머리가 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리츠크랭크
여기에 나온 세마리중 노틸은 노오력으로 나미가 이길 수 있다. 이 셋중

르블랑
이 미친년이 제일 극혐이다.

노틸러스
셋중에 제일 쉬운녀석 블리츠같은 녀석인데 보는 내가 다 답답해서 무리하다 죽는 것 같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버프받고 뭣모르고 깝치는 소나에게 참교육을 해주자. 나미는 소나보다 약하지만 소나가 깝칠떄 q맞추면 말못하는 소나가 팀원에게 부모님 안부 듣게 할 수 있다.

쓰레쉬
잘하는 쓰래쉬는 원딜 살리려고만 하니까. 그냥 비오는날 먼지나게 두들겨 패서 적 정글 불러와서 2:3을 하면 된다. 물론 적이 3 노오력으로 3명을 따면 그판 MVP는 원딜이다.

브랜드
그외 모든 딜포터들.
내가 손해보는 딜교를 하면서 적을 살살 꼬셔내 q를 맞춰서 조진다. 적이 점멸로 들어오면 맞점멸을 쓸 준비를 하자.
내가 손해보는 딜교를 하면서 적을 살살 꼬셔내 q를 맞춰서 조진다. 적이 점멸로 들어오면 맞점멸을 쓸 준비를 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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