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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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5
- 레벨당 체력 +1.34x4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방어+5
- 체력+96.48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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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Q2레벨을 찍고 W-Q-R-E 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초반 딜교는 평Q평으로 천둥군주를 터트려 주시고
이후 평WQ평 또는 W평Q평으로 딜교를 하시면 돼요.
6렙 이후에 딜교를 한 적 체력이 750이하가 남았다면 RQW로 킬을 따시면 되고 혹시 손이 꼬이거나 딜 계산을 잘못하셨을 경우에는 점화로 마무리 하세요.
한타 때 애니가 이니쉬를 걸어, 한타를 열 수도 있습니다. 들어갈 타이밍을 잘 못 잡으시겠다면 점멸RQW로 이니쉬를 걸면 됩니다. 애니가 점멸을 필수로 드는 이유가 바로 이거죠.
미니언을 Q로 막타를 치게 되면 사용한 마나가 다시 되돌아 오기 때문에
마나 관리 및 패시브(스턴)관리가 잘 됩니다.
패시브 관리는 Q미니언 막타와 E로 하시면 됩니다. 스턴은 3스택 또는 4스택으로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4스택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그냥 좋죠ㅎ 3스택일 경우 E를 사용하여 4스택을 만든 후 즉시 RQW로 스킬을 연계하시면 됩니다.
아이템 빌드는
를 사가시고
적팀 라이너가등 라인전이 염려 될 경우
를 사가시면 됩니다.
그 후 를 이용하여 라인전에서 마나 및 체력 관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최종 아이템은
이중 영겁의 지팡이, 마관신, 모렐로, 라일라이는 필수로 가주시고,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가주시면 됩니다. 적팀과 아군에 AP가 많다면,을 가시면 됩니다.
마관신에는 마법부여:왜곡 을 필수로 달아주세요. 왜곡을 사용하면 점멸, 텔레포트, 유체화 쿨이 줄고 사용시 이속 증가가 되기 때문에 애니에게 매우 좋은 마법부여가 됩니다.
그리고 워모그를 왜가느냐, 던지냐, 그러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모렐로노미콘을 가시면 마나 관리가 잘됩니다. 그리고 한타때 체력이 닳았다면 잠시 뒤에서 스킬을 최대한 안 맞도록 하고, Q와 평타를 이용하며, 워모그의 심장 효과를 발동하여 체력을 채운후, 싸우면 귀환한것과 비슷한 효과를 보는데,
적팀의 체력은 계속 깎을 수 있어 좋습니다.
공허의 지팡이는 적팀에 탱커가 많을 경우에 가시면 됩니다.
딜탱 애니는 대캡을 필수로 가지 않으셔도 돼요.
라일라이를 이용하시면 슬로우 효과가 붙기 때문에 티버를 이용하여 슬로우를 묻히면서 티버 주위에 들어가는 지속딜을 넣으면 티버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존야는 아군에 원거리 딜러가 적을때 가시면 됩니다. 원거리 딜러가 적으면, 애니의 스턴을 이용하여 뒤에 있던 팀원들이 들어가서 딜을 넣는 방식으로 싸우셔야 되는데, 팀원들이 애니의 스턴이 풀리기 전에 바로 들어오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점멸RWQ존야를 하시면 존야를 시전하는 시간과 애니의 스턴이 풀리는 시간이 비슷하므로 애니가
존야를 시전하는 동안 팀원들이 딜을 넣고, 존야가 풀리면서 적팀의 체력을 많이 깎아 놓은 상태에서 한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존야가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원거리 딜러가 적을 경우 카이팅을 못하는 단점을 존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적팀과 양팀에 AP챔피언이 많을 때을 가면 된다고 했는데, 심연의 홀은 주문력, 마법 저항력을 높이고, 주위 적의 마법저항력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데, 주위 적의 마법저항력을 깎으면, 아군이 AP딜일 경우, 적팀에게 가하는 마법피해가 증가하게 되어 좋고, 주문력을 높여 애니의 딜을 높일 수 있으며, 마법 저항력을 높여 적팀의 AP딜을 약화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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