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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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0) | 2520 | 마나 | 340 (+45.0) | 1105 |
공격력 | 62 (+3) | 113 | 공격 속도 | 0.67 (+2.9%) | 1 |
5초당 체력회복 | 5 (+0.85) | 19.45 | 5초당 마나회복 | 7.51 (+0.6) | 17.71 |
방어력 | 37 (+3.9) | 10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7
- 방어 +0.7x2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10.4
- 마법 저항력+21.0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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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런들은 원래 w를 많이 찍어요.
그런데 공속룬 끼고 정글트런들을 하면 공격력 부재가 조금 아프게 다가올 것입니다.
특히, 포식자트런들이기 때문에 정글을 빨리 돌아야 합니다.
그래서 공속은 어느정도 충분하기 때문에 공격력을 메꿔줄 수 있는 1렙q 및 q 선마스터가 필수적입니다.
추가로 설명드리자면, 쿨감을 간다고 하더라도 스킬효율을 100%받을 수 있는 q가 좋고,
w는 쿨타임 동안에는 효과를 못받습니다.. 사실 이게 크기 때문에 q를 찍는 것입니다.
q로 적정량의 공격력을 채워줍니다. 쿨도 짧아서 평-q-평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스킬을 넣는 것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뚜벅이이다보니 오히려 스킬콤보가 단순하죠...
가까이 붙기 위해 e쓰는 것이고, 상대의 방어력감소 및 자신의 탱킹력이 필요할 때에 r을 써주는 것이겠죠..
그리고 q는 가까이 있는 상대이면서 둔화를 걸어주어야 하거나 ad계수가 높은 챔프에게 써주면 됩니다.
w는 이동시나 전투시에 지속적으로 써주면 됩니다.
w가 사실 정말 사기이기 때문에 w를 쓰고 치유효과아 공속효과를 누리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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