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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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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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 투척/숨통 끊기
(Javelin Toss)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인간 형태: 니달리가 창을 던져 60/77.5/95/112.5/1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창 투척이 니달리의 기본 공격 범위를 넘어가면 피해량이 늘기 시작하여, 최대 거리에서의 총 피해량은 180/232.5/285/337.5/390(+1.2AP)까지 올라갑니다.(사정거리: 1500)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4/20/50/90(+0.75AD)(+0.3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1% 당 2.5%의 추가 피해를 입혀 최대 10/50/125/225(+1.875AD)(+0.9AP)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250%까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3%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E스킬에는 공속 증가도 있어서 정글링에 도움이 됩니다
- 태고의 생명력/할퀴기
(Primal Surge)
- 마나 소모: 60/75/90/105/12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인간 형태: 니달리가 대상 아군 챔피언을 45/85/125/165/205 (+0.5AP)만큼 치유하고 7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30/40/50/60% 증가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을 할퀴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로 줄어듭니다.
저는 정글링 돌 때 콤보를 이렇게 씁니다
1. Q 평 RW 평 EQW 평 R평 ...
2. QW 평 RW 평 EQW 평 W R 평 평 ...
인간폼 평타를 때릴 때는 카이팅하세요
Q를 정글몹에 쓰신 후 W를 깔고 RW로 들어가시면 점프를 3번할 수 있습니다.
W를 먼저 쓰신다음에 Q를 쓰면서 RW로 들어가도 가능합니다.
쿠거 상태 QW를 동시에 쓰면 W쿨 초기화 되는거는 다 아실텐데,
쿠거 상태 평W도 초기화 가능합니다, 매우 어려울 뿐...
이 특성을 찍은 경우
Q스킬을 쓴 후 바로 R로 태세변환을 하시면 Q댐지가 근접판정으로 원거리보다 0.5퍼 셉니다 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조져야 합니다 무조건..
첫 리쉬 (작골, 두꺼비) 때 Q스킬을 머어어얼리서 맞
춘 후 다가가면서 강타 평 평 R평Q 하시면 쉽게 잡습니다
2렙때 e찍으시고 멀리서 평타 위주로 뚜두려 패주시면 됩
니다.
그리고 남은 캠프 (칼날, 늑대) 잡아주시는데 q를 큰몹한테 써서 속박을 걸고 걔네 사거리 밖에서 작은거 먼저 처리해주시면 피관리가 아주 수월합니다
레드를 활용해서 평타딜 넣다가 q r w e q 해주시면 됩니다
벽넘기와 기동력을 활용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니달리는 한타하기 상당히 어렵습니다. Q도 맞추기 힘들 뿐더러 맞춰도 들어가면 순삭이라..
들어갈지 말지 각을 잘 보시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여의치 않으면 창짤과 힐만 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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