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로 트포를 가보면 어떨까..?
아주 좋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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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 속도 +4.5%x1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6.2%
- 방어+3.006
- 쿨감소-1.656%
자신이 평소에 사용하는 룬을 낀다
마이는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룬이 바뀌니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트포마이는 극딜쪽으로 가기때문에 한방한방이 중요하다
그렇게 위해선 킬을 먹어서 스킬쿨을 돌려야하는데
이때 갓둥군주로 킬을 따서 한타를 쓸어버리자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1렙 Q
2렙 W
3렙 E Q선마 다음 E, W
마이로 트포간다하면 사람들의 반응은 이렇다
' 마이 스킬쿨 존나 긴데 트포언제 터트림?? '
이런놈들은 마알못, 롤알못이다 마스터이 궁의 스킬툴팁을 잘 읽어보자
킬 어시를 올리면 스킬 쿨타임이 70% 줄어든다
엥?? 완전 한타 쓸어버리는 스킬아니냐??
그렇다 마이로 스킬쿨 길단새끼들은 마이를 안해본새끼들이거나 마이충이다
고로 우린 트포를 간다
1코어로 포식자를 뽑는다
그다음 2코어로 트포마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트포를 뽑아준다
그리고 마이의 영원한 동반자 몰락한 왕의검을 뽑는다
그 다음 상대 AP가 아프면 멜모를 AD가 잘컸으면 멜모 조까고 무대를 간다
막템은 시미터를 올리면 깔끔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서 난 밴한다
한타때 나만보면 걷어차버려서 좇같다
다시 달려가면 한타는 끝나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한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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