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즈들은 대부분 유행따라 트포를 가더라..
물론 트포가 순간적인 딜은 더 쌔지만 원딜에게 중요한 것은 끝까지 생존해서 누적 딜을 퍼붓는 것이라는 것을
모두들 알고 있으면서 왜 파랑이즈를 안하는건가?
생존력+추노력은 무조건 파랑이즈가 더욱 우월하다. 파랑이즈로 꿀빨자.
파랑이즈는 미드나 원딜간다.
우리팀 서폿이랑 못해먹겠으면 미드를 가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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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난 무조건 파랑룬은 올 마저로 간다.
개인적으로 초반 2:2 싸움을 자주 하는데
그 때 상대방은 거의 마법데미지가 있는데, 마저가 아쉬워서 질 때가 자주 있기 때문.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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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평타
초반에 천둥군주를 순간적으로 터뜨리는 콤보. 상대방이 예상못한 딜에 깜짝 놀람.
평평평평..
초반에 맞다이에서 대부분 이기게 만드는 콤보. w가 이즈리얼에게도 적용되서 패시브까지 합하면 공속이 순식간에
50%가 올라간다. 질래야 질 수가 없지.
솔직히 후반에는 콤보따위 필요 없고 그냥 반복하면됨.
스킬 활용법
1. 초반에 의 딜은 매우 강력합니다. 킬각이 보인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상대방 챔피언에게 가장 가까운 지점"
에 비전 이동하여 데미지를 입힌 후 평으로 킬을 따주세요.
2. 파랑이즈는 궁쿨이 매우 짧습니다. 을 아끼지 말고 포킹용, 라인 밀기용으로 쓰고 를 계속 미니언이나 몬스터에게 맞춰서 스킬 쿨을 감소시켜서, 계속해서 를 날려주세요.
3. 대치 상황에서, 안전하다고 판단할 경우 망설이지 말고 앞비전 를 이용해서
최대 사거리 (475+1150)에서 안전하게 포킹해주세요.
어차피 비전 쿨 짧고, 슬로우 때문에 못 쫓아옵니다.
4. 파랑이즈는 상대방 짜르는 플레이에도 좋습니다. 혼자 있는 상대방에게 평으로 일단 얼건 슬로우를 터뜨려 준 후, 를 지속적으로 맞추면서 다시 평 를 반복하여
쫓아가면서 무한 슬로우를 걸면서 암살해주세요. (포기한 척하다가 안보이는 곳에서 로 마무리하면 개꿀!)
★ 이게 은근히 중요합니다. 를 쓰면 상대방이 를 피할 경우 슬로우가 묻혀지지 않기 때문에 계속 추노할 기회가 사라지는데, 평타는 타겟팅이므로 무조건적인 슬로우가 일단 걸리므로 이후 맞출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5. 파랑이즈는 평타는 자신이 안전하다고 생각할 때에만 써주시고 한타 때는 반드시
도망치는 무빙하면서 이렇게만 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템 순서는 대부분 저렇게 갑니다.
을 먼저 가주면 의 부족한 딜을 어느정도 극복할 수 있음.
그리고나서 바로 하위템인 를 가주면 탱탱해져서 라인전이 강력해져 여눈의 딜로스따위는 없어짐.
를 올렸으면 의 스택을 보고 거의다 쌓았으면 신발 대신 바로 을 올려줌.
이제 파랑이즈가 가야할 다른 템들에 대해 설명해보겠음.
체력 퍼뎀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파랑이즈의 생존력을 더욱 극대화시켜줌. 상대에 나를 잘무는 브루저가 있을 때 가주면 좋음. 이런 느낌의 애들.
상대 탱커가 잘 컸을 때 가주면 좋은 아이템임. 탱커한테 박히는 딜이 눈에 띄게 달라짐.
(솔직히 요즘 방템만 가는 탱커는 절대 없으니깐 체력 많고 뭐고 신경안쓰고 가주면 됨.)
상대방 cc기가 너무 강력할 때 가줌. 수은은 제드한테도 좋고 벤시는 이니시거는 캐릭한테 좋음.
방어력이 부족할 때 가줌. 지속 효과가 이즈 q에도 터져서 개꿀.
마이, 야스오
상대방이 순간 폭딜이 강해서 비전도 못쓰고 죽을 때 이 템들을 가줌.
해보면 알겠지만 파랑이즈는 핵심 아이템 3개만 끼고 나머지를 탱템으로만 둘러도 딜이 잘박히니깐
잘 선택해서 고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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