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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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공격 속도 +1.7%x6
- 방어 +1x6
- 레벨당 방어 +0.167x3
- 쿨감소 -0.83%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3.39
- 마법 관통력+1.86
- 공격 속도+23.7%
- 방어+15.018
- 쿨감소-3.32%
- 마법 저항력+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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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합니다.
생략합니다.
일딴 잘라먹기 한타 식을때는 이니쉬에이터로 해도 상관은 없지만
정식 한타에서는 딜러를 지키는 식으로 플레이 하는게 좋습니다.
볼베가 그냥 탱커가 아닌 딜탱이기 때문이지요.
솔직히 티어도 낮고 지금 시즌에서는 감이 안잡히네요.
일딴 4렙 이후의 딜교가 중요하다고 보고
그리고 우리팀 정글러의 호응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때 그때 상황이 다 다르기 때문에 뭐라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결론은 볼리베어는 초반 약챔이기 때문에
4렙때 갱을 부르든 쏠킬을 하든
어떤 챔피언이든 4렙때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많이 모자라지면 봐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적 많이 환영하구요.
의견 공유가 주 목적인 공략이라 좀 많이 가르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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