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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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아)44판 승률 95퍼 구인수 코르키

*오!.. 드디어 다이아 찍었어요 16.1.14*
방갑습니다. 닉네임은 용인고다드루와1 이고.
구인수 코르키로 플5->다5로 4일만에 41승2패로 올라왔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6,756 IP
적 원딜이 이즈이고 ap가 하나라도 있을시
혹은 적 ap가 많을때
이룬을 드시면되고
적이 올ad혹은 서폿만 ap 일시
마저빼고 공속 or 쿨감등 택해서 골라 넣으세요










마법공학 탄약 (Hextech Shrapnel Shells)
코르키의 기본 공격과 주문 검이 2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인광탄 (PhosPhorus Bom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코르키가 폭탄을 던져 대상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70/115/160/205/250 (+1.0 AP)(+1.2 추가AD)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6초 동안 폭탄에 맞은 지역과 챔피언이 드러납니다. (사정거리: 825, 범위: 250)

발키리 (Valkyri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코르키가 비행하며 경로를 2.5초 동안 불태웁니다. 경로에 있는 적들은 지속시간 동안 200/275/350/425/500 (+2.0 추가AD) (+1.5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개틀링 건 (Gatling Gun)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코르키가 전방에 개틀링 건을 발사하여 4초 동안 80/130/180/230/280 (+2.4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마법 저항력과 방어력을 최대 12/14/16/18/20만큼 감소시킵니다.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미사일 폭격 (Missile Barrage)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코르키가 처음으로 적을 맞히면 폭발하는 미사일을 발사하여 주변 적에게 90/170/250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미사일은 매번 10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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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천둥군주 때문에 e 평만해도 3타 터지거든요. 삼위 나왔을때는 e 평으로 틈나는대로 견제 해주시면되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왜 구인수를 가느냐? 하이브리드 챔피언인 코르키에게 이만한 템은없습니다.
그리고 공속이 부족한 느낌이있는데 (마관신을 가는 코르키에게)
따로 공속템을 올리기보다는 구인수를가서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다올려주고 공속까지 커버칠수있습니다.!!
피바나 몰락은 선택입니다. 전 피바를 선호해요.
추가 ad인 구인수뎀지에 도움도되고 계수가 괜찮은 다른 스킬들에도 도움이되요~
간결하게 핵심만 적었습니다.
왜 구인수를 가야하고 왜 좋은지.
덧붙여서 패시브는 정말 코르키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정말 위험해보이는 한타도 역전시키고 유리한 한타도 불리하게 만들수있기 때문에
진입용보다는 짜르기용 or 남은챔피언 정리용이 좋습니다.
부족한부분은 댓글이나 쪽지 혹은 친추를 걸어주세요 닉네임은 용인고다드루와1입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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