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체력 +26x1
- 방어 +4.26x2
- 공격력+8.55
- 체력+178.6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8.5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두번째 Q에는 잃은체력비례 추가 대미지가 있으므로
가까운거리에서 싸울시 항상 마지막쯤에 사용해야함.
두번째 W에 약간의 주문흡혈을 이용해 강타로 피회복이 가능했었는데 이제곧 진행될 패치 ( 6.1 )에서 강타가 주문판정을 받지않게 바뀐다고 되어있기 때문에 더이상 불가능함.
스킬 찍는 순서는 그냥 q-w-r-e 순으로 마스터하면 되고 궁은 찍을 수 있을때마다 찍자.
플레기라 그런거모름. 걍 하고싶은대로 함. 그래도 이김.
초반을 1~5렙으로 봄.
레드를 가지고있는 3렙에 바로 탑이나 미드를 가서
4번와드 - W - 평 - E - E - 평 - Q - 평 - Q - 평
연두색글자는 슬로우부분
해주면 거의 다 잡음
빨강 강타때문에 1:1은 무조건이김
맵리해보고 혼자있는얘한테 가서 그냥 싸우면 킬임
용 1분남았을때 쯔음에는 제발 집가서 템사와서 합류하자.
1. 탱킹이 된다면 멋지게 미니언에
Q - Q 후 와드 - W - 점멸 - 궁
하면 됨
2. 내가 못커서 잘녹거나 상대 브루저 ( 돌진형 챔피언 )가 잘컸다면
브루저 ( 돌진형 챔피언 )들을 우리딜러로부터 멀리차주자.
근데 나같은경우는 극후반이 아닌이상
한타를 먼저 여는 편이기에
대부분 1번으로
정글러, 서포터를 배달하면서 시작함
( 배달하고 너도 짤리면 손해임 )
태클 많이걸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