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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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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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거의 사이타마급 사기챔프

- 갸스통(2016-01-15, 조회수: 2563)

다른건 다너프하면서 왜이빡빡이는 안너프하는건지 


물론 초큼 숙련이 필요하긴함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마나 +11.25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나
    +101.25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2,603 IP
이게걍 제일남 주문력 딱히 필여없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걍 다 오른쪽 몰아찌그셈 ㅋㅋ

아 그리고 폭풍찍는사람들도 있는데 걍 천둥쓰셈 

오늘패치로 버프를먹긴했는데 써봐야 알겟지만

아직까진 걍 포우 특성승률검색해봐도 그렇고 

초반이 약간 약한 라이즈에겐 천둥이걍 젤무난함 

웬만하면 텔포 드는데 1:1진짜 무조건 처발르고싶다 하면 점화보단 걍 탈진이 조음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최소 1스택은 항상 해두거나 w qeq w qeq w qeq 콤보 이런건 다알태고 


패시브콤보 쓰는법은 기양 대충 스택쌓다가 4스택에서 w눌르고 후드리 패믄댐 


1렙때 e찍고 미니언에 숨은애 평타랑 때리면 천둥터지는건 다알태고..


근데 상대가 좀하면 e각 안주니 걍 1렙 q찍어도되고...

스킬 활용 팁

그런데!


굳이 4스텍에서 w로 패시브 터트리는거 하지 않아도 


대충 패시브 터질때 qeq를 먼저 해주고 w 눌르면 다 알아서 콤보 연결됨 ㅋㅋㅋ


다른공략보니까 가독성 완전 제로에 무슨 공부를 해야되는식으로 써놨뜬데


그냥 이렇게 대충 하면 문제없음 ㅋㅋㅋ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즌 5때는 거의 무조건적으로 도란링 시작이 좋았음 그런데

내 시즌6 라이즈공략은 명상때문에 도란링을 가지않고 파랑에 고정마나 박고 

선템을 마나수정으로가주면 초반에 딜도 괜찮고 마나수급도 어렵지않게 할수있음

충전물약은 돈여유 되는대로 부패해주시거 아니면 걍 물약사도대거 

신발은 둘중 아무거나 해도 딱히 상관없거 상대cc가 진짜 너무너무많지 않으니상

헤르메스가 너프도먹었고 가격도 저 두개가 엄청 저렴해서 요즘은 거의 저거두개중하나감 

공허 이후에는 뭐 심홀을가던 비사지를가던 뭐 루덴을가던 아무거나 가셈 알아서 ㅋㅋ

근데 상대 ap가 너무쌔서 죽을수도있따 하면 공허전에 심홀가고 공허가도 상관읍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렝가
이렐리아
올라프
난 개인적으로 이넘이 젤무서움 1렙부터 도끼 처던져대는데 한대라도 맞으면 어우

 

 

라인 / 정글 운영법

 솔찌 라인운영은 딱히 라이즈를 따로 설명하기보단


그냥 기본적인 운영은 다똑같다고 봄 

 

초반 운영법

 라이즈가 강하지않은 유일한 타이밍인 극초반만 좀사리고


 여눈이나 카탈정도만 죽지않고 나오면 이후엔 킬각노려봐두댐  

 

중반 운영법

 밀고합류식으로 대충하셈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기본 앞라인부터 후드려 패도 상관이 없지만 


상황봐서 뒷라인도 때릴수있겠다 싶으면 살짝들어가서 뒷라인 녹여도됨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다른건 다너프하믄서 왜 라이즈는 너프안하는지 이해가 잘안감


지금 라이즈 거의 사이타마급임 6렙이후엔 거이뭐 피얼마 없는애들이면


그냥 풀피에서도 완콤 킬각이 나와버리는데 이거 도대체 왜너프안하느지모르겟음


걍 너프전까지 꿀빨면됨 ㅇㅇ ㅂ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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