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다너프하면서 왜이빡빡이는 안너프하는건지
물론 초큼 숙련이 필요하긴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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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나 +11.25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나+101.25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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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1스택은 항상 해두거나 w qeq w qeq w qeq 콤보 이런건 다알태고
패시브콤보 쓰는법은 기양 대충 스택쌓다가 4스택에서 w눌르고 후드리 패믄댐
1렙때 e찍고 미니언에 숨은애 평타랑 때리면 천둥터지는건 다알태고..
근데 상대가 좀하면 e각 안주니 걍 1렙 q찍어도되고...
그런데!
굳이 4스텍에서 w로 패시브 터트리는거 하지 않아도
대충 패시브 터질때 qeq를 먼저 해주고 w 눌르면 다 알아서 콤보 연결됨 ㅋㅋㅋ
다른공략보니까 가독성 완전 제로에 무슨 공부를 해야되는식으로 써놨뜬데
그냥 이렇게 대충 하면 문제없음 ㅋㅋㅋ
솔찌 라인운영은 딱히 라이즈를 따로 설명하기보단
그냥 기본적인 운영은 다똑같다고 봄
라이즈가 강하지않은 유일한 타이밍인 극초반만 좀사리고
여눈이나 카탈정도만 죽지않고 나오면 이후엔 킬각노려봐두댐
밀고합류식으로 대충하셈
기본 앞라인부터 후드려 패도 상관이 없지만
상황봐서 뒷라인도 때릴수있겠다 싶으면 살짝들어가서 뒷라인 녹여도됨
다른건 다너프하믄서 왜 라이즈는 너프안하는지 이해가 잘안감
지금 라이즈 거의 사이타마급임 6렙이후엔 거이뭐 피얼마 없는애들이면
그냥 풀피에서도 완콤 킬각이 나와버리는데 이거 도대체 왜너프안하느지모르겟음
걍 너프전까지 꿀빨면됨 ㅇㅇ ㅂ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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