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카르마를 능숙히
다루지 못하며
많이한것도아니며
높은 티어도 아니지만!
이런나로도 상대방을 빡치게할수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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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쿨감소-9.936%
- 주문력+14.85
쿨감 45%가 중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 1
매우 능동적으로
필자도 제대로 기계처럼 돌릴수는없지만
1.상대방의 이동기가 빠졌다면 굳이 속박을 걸면서 E를써서 쉴드와 이동속도를 낭비하지말기
2.만트라Q를 최대한의 효율로 끌어올리고싶다면 당연히 속박을걸어놓고 쓰기
속박이 걸릴쯜 말쯤에 걸어야 후속타까지 맞는다.
3.무조건 적인 만트라Q보다는 순간적인 만트라W로 회복하여 타워다이브,점화등순간적인 상황대처 센스
당연히 Q선마이고 저는 Q-E-W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1렙 만트라Q는 사랑입니다.
2렙때는 스킬은 상황에 따라서
하지만 만트라Q만 쓰고싶은게.... 만트라Q가 너무 쌔잖아>_<...
집으로 복귀할때 카탈 살수있으면 사고
거의 마법서 를 산다 로아를 선으로 올리기보다는
마법서-금지된우상 정도는 가지고 라인전을하면 굉장히 편하다
마법서-쿨감 10%
우상 -쿨감 10%
생각보다 라인전때 마법서 우상 쿨감신 조합은 진짜좋다 쿨감이 35%에 레벨쿨감으로 40퍼까지도금방 올린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무리 쿨감40퍼를 맞추고 라인전을 해도 상대q도 굉장히짧고 응수가 막히면 사실상의 만트라q를 제외하고 딜교를해도 가량비수준이네요 첫템 만드시 카탈리스트가주세요 하지만 이건 응수로 w를 막을줄 아는 피오라일경우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렙 만트라큐 를 반드시 맞추고 시작하십다.
선빵 필승
초 꿀팁드립니 다!!
만약 피가없고 집을 가기는 애매하고 포션은 없다면 가까이있는 골렘,두꺼비등 만트라 w를 걸어서 피회복을 합시다!
공략을 쓸때는 언급하지안하겠지만 상대방이 텔이며
순가적으로 딜교를 잘못할것같거나 일방적으로 당할것같다싶으면 만트라W회복으로 딜교를 무마하자 꼭 만트라Q만이 답이아니다. 능동적으로
손에 따라서는 못이길수도있겠지만 해보니깐
그정도 까지 될려면 거의 라인전자체를 상대가
어떤걸와도 유리하게이끌어갈수있을정도이다.
리븐은 E,Q로 매우빠르게 접근하면서 올수가있다. 충분히 카르마가 미니언을평타로 치는순간에 들이대면 eq거리에 닿을수도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eq를 반응을 못할정도는 아니다 침착하게 큐를맞더라도 e,w를 쓰면서 큐평등을 날려준다. 단스턴을 맞으면 장담할수없다 그러나 스턴을 맞더라도 우리도 속박이 발동되어 크게 딜교에는 밀리지않을것이다. 리븐은 이런 이론적인 설명보다는 직접 해보면 타이밍을 보고 e로빠지고 속박걸고 충분히 딜교를 걸어오는 상대를 역관광보내버릴수있다. 단 ! 6렙 점멸 erw 콤보는 조심하자
봉선이 누님이다.
피오라를 알고보면 응수,e첫타에는 cc 슬로우가 있으며
궁을 사용시 이속버프까지 이챔프또한 어디까지나 손으로 해결보는챔프다그렇기에 완전히 개발릴수도있다
하지만 1렙때 q로 딜교를걸어와도 나도 q를 맞춘다면 오히려 슬로우에걸려 평타을 맞고 만트라 쿨까지 줄인다면 내쪽은개이득이다
큐로 들어온다면 과감히 e를쓰고 피해를막고 w를걸고 평타를 치다가 Q각이나온다면 Q를쏘고 평타평타 허나 피오라를 정말잘하는 사람이며 상위티어일수록 위험하다 카르마는 W가 몇초에걸려 속박이걸리때문에 상대피오라가 기다렸다가 몇초뒤 속박이 터지는 W를 타이밍맞춰 응수를 눌러버리면 오히려 카르마쪽이 기절에걸려 초반쿨이 조금더 짧은 피오라에게 Q와E를 모두맞아버려 스펠이빠질수도있으니 처음에 W를 걸어보고 상대가 할줄모르면 그냥 CS밀어버리고 포탑에서 가지고놀면된다.
계속해서 내공을 쌓으면서 공략을 써볼생각입니다!
사실 카르마플레이는 거의 똑같다 상대가 이동기를 다사용하면서 오면 속박같이걸어주고 e로 거리조절하면서 q로 슬로우 묻히고 평타를 치고 쿨돌려 각나오면 만트라Q쏘고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만약 상대리븐이 텔이지만 6렙때 각을재고 원콤을내려고 들이댄다면 만트라W로 순간적인 피회복으로 살아가자
미드 룰루와 비슷한 개념이다 적절한 누킹,CC,버프까지
상황을 봐가며 스킬을 돌려주자 나에게 딜과어그로가 끌린다면 빠른 만트라W로 1초라도 더살아서 팀에게 이득을주자
칼바람으로 한판하다가 카르마에 꽂히고 엑셀공략분중에 탑 카르마에대한분의 글을읽으며 한번더 깨우치고 실전에서 써보니 이건뭐 라인전패왕이다.
탑에서는 갱킹만큼이나 중요한게 멘탈이다 그멘탈을 건드린다면 가볍게 승리할것이다 반드시 키보드와 멘탈을 같이 부셔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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