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식상할때 한번쯤 생각해 봤겠지 미드 바드
난 하고 있지 미드 바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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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3) | 2381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52 (+3) | 103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4 (+5) | 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방어구 관통력+16.89
- 마법 관통력+9.7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정령은 8초마다 생성되며 바드의 기본 공격은 정령을 소모해 35 (+0.4AP)+고대의 종 5개당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수집한 고대의 종에 비례해 추가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령 생성 시간과 최대 생성 수는 모두 고대의 종 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고대의 종이 5개일 때는 정령이 1초 동안 둔화 효과도 적용합니다.
고대의 종이 15개일 때는 정령이 주변 지역과 적 뒤쪽에도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종이 35개일 때는 피해 범위가 커집니다.
이동 속도는 80%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는 5분이 지난 후 1분당 1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성소는 나타난 직후 25/50/75/100/125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5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50/80/110/140/170/20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20/22.5/25/27.5/30% (+주문력의 0.05%) 증가 후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33%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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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평
RQ+평
평평평
Q에 영혼을 실어서 스터어어언
E스마트키 써. 쓰는게 좋음 ㄹㅇ.
W깨알같은 이동속도/회복 라인전 단계에서 포탑쪽에 깔아두고 종으로 마나수급하면서 피/마나 관리
R바드의 핵심. 갱호응 가능, 이니시 가능, 짤라먹기 가능, 핼프가능. 정말 다재다능한 스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도안되는 Q데미지에 벽으로 가서 E를 써야하는 바드에게 정말 까다롭지.
데미지가 약하면 되는데 전혀 안그렇지. EQ맞고 상대라이너가 때리면 골로가지.
딜교 완패(초반은 살만함)
갱호응 불가
딜교 완패(초반은 할만함)
갱호응 하기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이나 피즈에 비교적 매우 쉬운 상대
야 필 패
수정 구슬로 바꾸기 전에는 토템 쿨이 돌 때 마다 삼거리 부시에 와드를 하는게 좋지.
E를 이용한 로밍 및 백업
항상 타워 주변에 W를 준비해두고 종으로 마나를 수급하지. Q평으로 딜교, 이게 불가능한 챔프면 어려운거야.
라인밀기가 힘든 바드이기 때문에 정글러를 자주 불러서 적 챔피언을 죽일 기회를 보는것이 좋지.
궁으로 호응하면 손쉬운데 이게 불가능한 챔프면 카운터
R로 이득을 거둘수 있다.
중반이랑 비슷해.
미드라인에 서있을 시간이 크게 줄어드는게 차이랄까
딜러를 지키기 위한 Q평R
적 딜러를 죽이기 위한 Q평R
적절한 E, W
그런거 없지.
-New me 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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