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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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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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랄건 없습니다.
저기 암살할려고 들어오면 e랑 q 동시에 날려주시고
적이 쫒아온다 그러면 적 오는 진로 에서 조금더 앞에 뿌려주시면 된답니다.
단 e는 여러번 써보면서 감을 익히셔야 한다는 사실...
q도 같은 원리이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러니 피즈처럼 치고 들어오는 녀석들이 있으면 착지 지점이나 발밑에 빠르게 장판을 깔고 속박 걸리기 전까지 Q와 R로 피회복하면서 버티셔야합니다.
끌리면 바로 장판 깔고 Q 맞춰서 피회복하면서 튀는 수밖에 없습니다.
로밍력은 후달리는 거야 어쩔수 없구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주문력 26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니 W 힐량이 초반에 엄청 높습니다. 그러니 원딜피 90%이상만 유지시켜주면 됩니다.
그리고 고대의 주화로 시작하면 체력이 미니언 1마리당 10을 회복해서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이때부터 팀원들 피 량과 미니맵을 잘봐야합니다. 궁쓸 타이밍을 상시 확인하고 본인의 체력양도 잘 확인해야합니다.
이때도 크게 중반 운영법하고 다르지 않습니다만 한타하기전까지 암살 당하지만 않으면 됩니다.
뒤에 빠져서 힐을 잘 넣으면서 Q로 회복하시면 됩니다.
피즈나 마이처럼 치고 들어오는 녀석들은 장판을 잘이용하면서 Q 랑 R로 체력을 잃는 즉시 회복해서 장판의 속박 걸리기전까지 버텨야합니다.
워모그 템에 설명 했듯이 워모그 템트리로 가면 워모그, 정령의 형상 뽑느라 W의 힐량이 너무 딸립니다.
특히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심합니다. 힐을 원딜 에게만 준다면 상관없는데 쿨감 40%도 빠르게 안잡혀서 힐 횟수도 많이 부족하고 뭐 생존력이 너무 떨어져서 어렵다 하시는데 소라카가 뒤에서 빠져서 원딜에게만 힐해도 충분히 생존합니다.
마이나 피즈 같은 녀석들이 들어와도 E 침묵으로 쉽게 죽지않습니다. 거기에 Q 까지 맞출경우 몆초라도 더 생존할수 있으며 그사이 팀원들이 처리해주기에 충분합니다.
아마 ap 소라카 하면 암살에 대한 위험은 올라갈지 몰라도 힐량은 확실히 다를겁니다.
뭐... 손좀 타는 ap소라카지만 느낌은 확실히 다를겁니다.
실버 유저가 실버 티어에서 사용하는 방법이니 골드티어 이상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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