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Q 선마 딜량 꽤 증가함
나오면 왠만해서 안짐
+ = 평타당 80 + 1% + 0.2 ad 을 + 해서 쓰고 십지만
75 5+ 1%
딜+ 탱 짜오가 목표 임 딜량도 있지만 딜교 체력 회복 떄문에 씀
만약 딜 짜오 가고 싶다면 공속템이 없으면 안됨
가면 겁나 딜은 쌔지고 난 녹아내림
착취 스택 잘 쓰세요 유지력 좋습니다 짜오는
공속 너프
왜 버프 시키고 바로 너프 하는거지
밸런스 패치 약해서 버프 해놓고
바로 너프라니 탑 짜오는 치명타 이득을 봤지만 공속 20퍼 날랐내요 ㅠㅠ
안그래도 공속템 안가는데 너무하내
+ 엑셀 감사합니다
몇달이 지나서 별 신경도 안썻는데 good
공격력 15 너프 먹는다고 pbe 나오던데 그럼
결국 너프@ 평타 공격력 -15 Q 뎀지 -3
평타 총 -18 ... -18...
코멘트
코멘트(0)